토트넘 경기일정 순위 손흥민스케줄

토트넘 경기일정 순위 손흥민스케줄

 

안녕하세요 축구팬 여러분~
많은 분들이 토트넘 축구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관심있어 하시는데요
오늘은 토트넘 경기일정과
손흥민의 스케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토트넘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당연히 대한민국의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 때문일텐데요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고
그의 행보는 어떻게 이어질지
최근의 그의 최고의 공격수 선정 이야기 까지
토트넘 경기일정 두루두루 알아볼게요

 

 

우선 현재 2021년 시즌은 끝이 났습니다
이제 9월 새로운 2022년 시즌으로 돌아오겠죠
2달 간의 짧은 휴식기에 들어가는데요
아마도 휴식기에도 열심히 훈련하고
바쁘게 지낼 손흥민 선수입니다

 


얼마전에는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에서
최고 공격수에 손흥민이 선정되었습니다~!
너무 자랑스럽네요^^

 

 

이번 시즌 토트넘은 다소 부진한 결과를 보였습니다
원래에는 4위 이내에는 꼭 들었었는데
작년과 올해는 4위 밖으로 밀려났네요ㅠ
감독도 계속 바뀌는 상황이고
어여 빨리 토트넘의 상황이 좋아졌으면 합니다

 

 

토트넘 경기일정은 8월에 다시 시작될 예정이구요
이제부터 2달 동안은 
손흥민의 휴식와 훈련에
박수를 쳐줄 때인 것 같습니다

 


요즘 토트넘이 이야기가 정말 많네요
이적설이야 매번 나오는 이야기지만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손흥민은 토트넘을 떠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케인까지 어찌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의리를 지키는 손흥민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물론 더 좋은 곳으로 가서
더 활약하기를 바라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요
의리를 지키는 것도 멋진 것 같아요
어떤 결정이든 응원합니다

 

 

현재에는 국가대표님 훈련에 와있습니다’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참가를 위해서인데요
6월 5일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에서 
5대0으로 승리를 했죠~!
손흥민과 황의조의 활약 정말 대단했습니다

 

 

지난 3월에 한일전 기억하시나요? ㅋㅋ
당시 손흥민을 비롯한 유럽파들이 불참하여
0대 3으로 대패를 당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유럽파들까지 모두들 모여
대승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더더욱 기쁘고 값진 결과인 것 같습니다
이대로라면 당연히? 최종 예선에 진출하겠죠?

 

 

여기서 월드컵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네요 ㅎㅎ
저는 3년전 러시아 월드컵 경기 당시 출산을 했습니다
멕시코전 과의 경기 중이었는데
진통이 와서 새벽에 산부인과를 갔고
그날 출산을 했습니다
산후조리를 하면서 
역사적인 독일전을 시청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당시에 16강 진출은 못했지만
예전 마지막 독일전에 승리하면서
자존심을 지켰던 우리 대표님
내년 월드컵에도 큰 활약 기대해봅니다

 

 

토트넘 경기일정과
손흥민 선수의 이야기를 해보았어요
최근에 안좋은 일들도 많이 겪었지만
EPL에서 상도 받으면서
결국 좋은 결과로 마무리 했네요

 


토트넘까지 좋은 순위였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내년에는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올해에는 저도 아이를 돌보느라 
축구를 많이 못봤는데
내년에는 다시한번 즐겨보고 싶어요
치맥과 축구의 환상조화를 다시 느끼고 싶네요

 

 

토트넘 경기일정은
8월 중후반부터 다음 시즌으로 이어집니다
그 때 더 자세히 스케줄 알려드릴게요
지금은 시즌이 끝나서
토트넘의 최종 순위와
손흥민 선수의 여러가지 이야기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는 여름을 싫어하기도 하지만
잠깐 프리미어리그가 쉬는 것도 아쉬워서
6월~8월을 별로 안좋아해요~
물론 선수들도 휴식기간을 가져야 하지만
주말마다 토트넘 경기일정을 보고
가슴설레곤 하거든요 ㅎㅎ
다음 시즌 더 좋은 감독님과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