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탭 감성디자인 안전멀티탭

아이를 키우다보니 한순간도 눈을 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한 순간 한 순간 너무 예쁜 내 아이

태어나면서부터 지금까지 한시도 

방심할 수 없고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엄마들은 너무나 힘든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육아는 템빨이다!라고도 말합니다

적당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하게 되면

엄마들의 아빠들의 일거리를 훨씬 주려주기 때문이에요



아이템이라는게 비단 아이들의 놀이기구만에 국한 된 것이 아니에요

얼마전에 제가 구매한 네모탭이라는 멀티탭이 바로

제가 오늘 추천하는 육아템입니다


우리들 가장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도

위험하고 불안정한 물체가 바로 멀티탭입니다

전기를 통하는 곳이기 때문에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확실하게 단속을 해야 하는데요

멀티탭의 새로운 역사라고도 불리우닌 이 네모탭

지금부터 그 기능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아주 예쁩니다~

멀티탭도 예쁠 권리가 있다~!! ㅎㅎㅎ

집 인테리어를 하면서 옷장이나 tv다이

쇼파 등은 예쁘게 잘 맞춰서 배치를 하는데요

군데군데 튀어나올 수 밖에 없는 멀티탭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 네모 탭은 디자인이 훌륭하기 때문에

어느곳에 매치가 되어도 예쁘고 감각적인 것 같습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작은 부분 한군데라도 소홀하게 방치한 곳이 없어보이네요

전력 차단을 위한 스위치는 물론~

안전한 접지와 난연성 pc소재의 멀티탭~

개별 안전캡과 함께 별도로 과부하 차단장치까지 설치되어 있어

안전에 안전을 더한 멀티탭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자녀의 안전을 위해서도 아주 잘 설계된 구조입니다

우리의 자녀를 지키는 안전탭이라도 되어있네요



얼마전에 정말 놀란 적이 있어요

아이를 두고 잠깐 설거지를 한 사이에

아이가 멀티탭에 손가락을 넣어 놀고 있더라구요

우리딸은 왜이리 전자기기를 좋아하는지

순간 너무 놀라서 소리를 질렀더니

아이가 놀라서 울더라구요 ㅠ

멀티탭을 안쓸 수도 없고

아이를 못다니게 할수도 없고 정말..



그 사건이 있은 뒤로 찾아본게 바로 이 네모 탭이었어요

보는 순간 바로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기에는 멀티탭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안에는 전기가 통하고 있는 

명백하게 위험한 제품입니다

미리미리 신경써서 사고를 방지하세요



http://www.nemotap.com

이곳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작업 공정에서부터 조립과 품질검사까지

그 과정이 모두 공개되어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멀티탭 완전 괜찮죠?

저는 3개 구매해서 방마다 모두 이 멀티탭으로 바꾸었어요

바꾼 뒤로는 안심되고 사용법도 아주 편리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면에서도 아주 훌륭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들게도 추천드립니다^^

아이들 키우시는 분들게는 완전 추천드리고요



그 밖에도 안전을 위해서 예쁜 디자인을 위해서

이곳의 멀티탭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국에서 만들어진 메이드 인 코리아입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한국사람이 만들었다고 나와있네요~ ㅎㅎㅎ

독자 고안한 내부 단자 및 차별화 된 스위치,

정격 국내산 전선을 사용하여

온전히 국내에서 생산한다고 하니

정말 믿을 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겨울에는 더 건조하기 때문에

전기제품이나 각종 불관련 전자기기는

조심해야 하죠

멀티탭 역시나 자칫 잘못하다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예쁜 네모탭으로 바꿔보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