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오픈시간 각지점 바로 확인

다이소 오픈시간 각지점 바로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오픈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다이소는 저도 일주일에 두세 번은

꼭 가게 되는 중요한 곳입니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유용해요.

어쩔 때는 아침 일찍 가야 할 때도 있고

어쩔 때는 저녁 늦게 필요할 때도 있어서

가끔 다이소 영업시간이 궁금해요.

어떻게 알아보면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주 가는 다이소 지점은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두는 게 좋아요.

보통 입구에 영업시간이 표시되어 있는데

제가 자주 가는 다이소에서는 영업시간이

아침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더라고요

 

 

다이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매장 검색을 누르신 다음

각 매장을 검색해 볼 수 있는데요.

다이소 오픈시간은 물론이고 연락처 주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지

주차 가능한지, 엘리베이터가 있는지

출입구에 경사가 있진 않은지

여러 가지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트에 내점되어 있는 다이소의 경우에는

보통 마의 시간과 일치하더라고요

 

 

거의 대부분의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어린이집이 등원을 하고

오전 10시가 되면 주로 다이소를 들리게 되는데요.

개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요.

작은 건전지부터 시작해서 티슈, 비닐팩,

비닐 장갑 등은 물론이고 패션, 청소, 욕실,

굉장히 다양한 도구들이 많이 있어요.

 

 

저는 최근에 도자기로 된 와인 잔을 구매했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하얀 도자기로 되어 있어서

포도주를 담으면 색깔이 정말 예쁘고요

막걸리를 담아 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왠지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오늘은 다이소 오픈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 곳을 검색해 봤더니

거의 대부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라고 뜨네요.

넉넉하게 12시간 동안 영업을 하고 있고

또 시간이 여의치 않은 분들의 경우에는

온라인 샵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문의에 대해서는

1522-4400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멤버십에 대한 문의도 많이 하시는데요.

저는 다이소 멤버십 앱을 깔아서

회원 가입을 하고 인증을 하고 가입을 했어요.

 

 

다이소에 자주 갈 때마다

멤버십을 입력을 하면 적립금이 쌓여서

나중에 현금처럼 쓸 수 있거든요.

 

 

또한 상품을 구매하고 환불을

해야 할 경우도 가끔 생기는데요.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셔서

영수증을 보여주시고

환불 처리하시면 됩니다.

이는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에

영수증 지참 후 방문하시면 되고요

만약에 제가 잘못해서 파손되거나

포장 훼손이 있을 경우에는 불가능하고

물건에 문제가 있을 때는 가능합니다.

 

 

한 번은 그런 경우도 있었어요.

제가 너무 괜찮은 바구니를 발견했는데

다섯 개가 필요한데 3개밖에 없는 거예요.

그래서 직원분께 문의를 했더니

요청하여 다음 날에 입고해주셨어요.

더 급할 경우에는 주변에 그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소 매장이 있는지 검색도 가능하다 하셨어요.

매장별로 재고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제품 번호를 메모해두시고

고객 만족실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다이소 오픈시간 외에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 보시고요

고객센터에도 문의해보시고

1522-4400

멤버십에 관련된 문의는

1599-2211

연락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이소 오픈시간 정보 확인하시고

즐거운 쇼핑 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