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페이의 모든것 활용방법 총정리

엘페이의 모든것 활용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쇼핑하는 분들 많으시죠?
쇼핑을 하는 것도 좋지만
나의 카드 멤버쉽 혜택이나
포인트 제도를 잘만 활용하면
같은 금액으로 쇼핑을 하고도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엘페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많이 들어는 봤는데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엘포인트에 대해서는 많이 알고계시죠?
롯데 계열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엘포인트에 대해서는 잘 알고계실거에요
저도 집 근처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자주 가는데요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마다 엘포인트가 쌓이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보니 L.PAY알게 되었어요

 

 

L.PAY는 우선 결제가 가능한 앱입니다
카드번호를 연동시켜 놓으신다면
공인인증서 인증 없이
간단하고 안전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를 하실 때에는
간단한 비밀번호와 지문인식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앱만 깔아두시면 카드가 없어도 지갑이 없어도
바코드만 제시하시면 결제가 됩니다
더불어 엘포인트 적립까지 바로 됩니다
그래서 완전 편리한 것 같아요~

저는 쓰는 신용카드가 단 1장인데요
그 카드는 배우자가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제가 카드를 써야할 때에는
엘포인트에 카드를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오프라인,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니
이 기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제로페이와 웨이브 결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엘페이 사용을 강추하는 이유
바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
연동해 놓으시면 교통카드로 쓰실 수 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손이 모자랄 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를 케어하면서 교통카드 꺼내랴… 정신이 없는데
엘페이 쓴 이후에는 진짜 간편해졌어요

 

 

한마디로 뚱뚱한 지갑은 그만~!
핸드폰에 이 앱만 하나 설치하시면 되더라구요~!
이제부턴 L.PAY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선 롯데계열사에서는 거의 사용가능합니다
세븐일레븐, 묘미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포인트가 쌓이게 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데요
엘포인트는 사용처가 더더욱 다양합니다

https://www.lpoint.com/app/useplace/LHUI100100.do

 

사용처 안내 – L.POINT – 엘포인트

L.POINT 은행계좌 카드 웨이브 총 152건

www.lpoint.com

엘페이 이용처는 위의 링크 참고해주세요

 

 

2021년 휴가철을 맞이해서
엘페이에서 준비한 이벤트도 많이 있더라구요
엘페이로 결제를 하면 엘포인트를 5배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이거 잘 활용하시면 쇼핑하고 돈 버시는 거에요

저도 이런 포인트제도나 PAY들
귀찮아서 잘 사용을 안하거든요
그런데 엘PAY는 진짜 좋더라구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앱입니다

 

 

저는 신기하게도 집앞 5분거리에 롯데마트가 있구요
바로 집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요
그래서 엘페이와 엘포인트는 운명?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귀차니즘이 가득한 저도
앱을 깔고 그것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롯데 계열사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휴가기간인데 제대로 휴가 못가는 분들이 많으시죠
시국이 이래서 그냥 방콕 휴가 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뭐가 정답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본인만의 방식으로 코로나시대 휴가를
현명하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온,오프라인 결제시스템인
엘.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제가 이런거 추천은 잘 안드리는데
저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를 자주 이용해서
너무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기에 추천을 드려봤어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사이트 링크도 추가해놓을게요~^^

https://m.lpay.com/app/main/main

 

L.pay

간편결제의 새로운기준 L.pay가 고객님의 결에 더욱 가까이 다가갑니다.

m.lpa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