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꿈 꿈해몽을 알아보자

이빨꿈 꿈해몽을 알아보자 좋은 걸까?나쁜걸까?



요새는 뭔가 쫓기는 지

꿈을 많이 꾸는데요

최근에 이빨꿈을 꿨어요

대체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어서

폭풍 검색-

하다보니 정말 다양한 상황과

풀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정리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정말 다양한 상황이 있더라고요



이빨꿈 보통 좋지 않은 걸로 알고 있었거든요

예를 들면 어릴 때 이가 빠지는 꿈을 꾸고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말했더니

친구들도 비슷한 경험을? 가지고 있기도하고

실제로 어른들도 그렇게 말씀하시는 것

많이 들었었고요



그런데 알아 보니 정말

윗니는 윗사람

아랫니는 나보다 아랫사람들이 

안 좋은 일을 겪는 것을 나타낸다고 해요

그런데 꼭 흉몽만 있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그럼 자세한 풀이를 한번 볼까요?



이빨꿈 중에 제가 꾼 꿈은

제가 치과를 방문해서 치료를 받는 꿈이었어요

그것의 해몽은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해요

재물 손실이나 타인의 재물을 나누어 가질 수도 있는

꿈으로써 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

길몽일 수도 있으면서 흉몽이 될 수도

있겠네요

흠,

어떤 변화가 생길지 한번 기대하며

고대하며? 혹은 조심하며 기다려봐야겠어요 ㅎㅎㅎ

이왕이면 좋은일이 생기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빨꿈 중에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이

사랑니가 생기는 꿈이라고 해요 ㅎㅎㅎ

사랑니~ 이름은 참 이뻐요 그쵸

해몽은 어떻게 되나 봤더니

사랑니가 생기는 꿈은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될 꿈이래요



우왓 며느리 사위 이런거 생기는건가요

아니면 손주 손녀?

뭐가 됐든 가족이 더 늘어난다니

좋은 일임에 틀림 없는 것 같아요



꿈 속 에서 이빨꿈 중 

거울을 보거나 어딘가에 비친 내 이가

엄청 반짝이거나 빛이 났다면

운기가 상승할 꿈!

아주 좋은 꿈이에요

건강이 좋아질 꿈이라고 해요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지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더더욱



썩은이가 빠지는 이빨꿈은

말그대로 앓던이가 빠진다는 말처럼

고민거리 근심거리 스트레스거리가

해결되는 꿈이라고해요



정말 좋은 꿈이에요!

우리 모두 힘든일 없이 좋은일만

있으면 참 좋겠어요 그쵸?



이빨꿈 중에 아까 처음에 말했던

윗니와 아랫니를 조금 더 보면은요

윗니는 나보다 연세가 많으시거나

직급이 높은 윗사람이

병에 걸리거나 죽고나 사고 사기를

당할 수 있는 나쁜 꿈이에요

직접적인 타격이 나에게 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의 지인들을 한번

체크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아랫니는 가족을 뜻한다고해요

정말 말만 들어도 생각만해도 마음이 아픈데요



가족간의 불화가 생겨 분열이 될 수 있는

나쁜 꿈이라고 하니 조금 더 

우리 가족을 포용할 수 있어야겠어요



이빨꿈 정말 다양한 상황과

정말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흉몽만 될 줄 알았었는데

이렇게 길몽도 흉몽도 있는걸 보니

꿈 풀이를 가끔은 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이빨꿈을 알아봤어요

꿈을 막 맹신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재미삼아, 조금 조심하는 차원에서

알아보는 것도 재밌네요

이웃님들~ 좋은 꿈 꾸셔요!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