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꿈 꿈해몽 여러가지 상어꿈 풀이

상어꿈 꿈해몽 여러가지 상어꿈 풀이



아기 상어 뚜루루뚯두루 

오늘은 상어꿈 해몽을 좀 알아볼까 해요

상어가족 노래 덕분에 엄청

친근하게 느껴지는 상어

근데 꿈속에 나오는 상어는

말 그대로 엄청난 바다의 포식자

샤크! 그 자체 ㅎㅎㅎ



오늘은 그 귀여운 상어가족 말고

꿈에 나오는 무서운 상어들을 좀

알아볼까해요 ㅎㅎㅎ

일단 기본적으로 

상어꿈이 나왔다! 하면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나의 일이

어떤 벽에 가로 막히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고 해요



시비나 방해에 부딪히는 것을

나타낸다고 해요

상어 = 보통 괴한, 깡패로 해몽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상어꿈은 대체로 안 좋은

일을 많이 나타네요

아무래도 상어를 만나게 되면

해를 입거나 상처를 입게 되니까

그런 것이 연상이 되는 것 같네요



근데 반면에, 또 상어를 잡게 되면

길몽이에요!

재물이 생기는 것이라고 하니,

정말 좋은 꿈이죠!

하지만 대체로 흉몽이 많아요-



특히나 해결하기 어려운 일에 처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 해야한다는 상어꿈!

상어꿈을 꿨는데 한마리가 아니라

떼로 이루어져 있다면,

괴한의 방해를 받거나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에 연루되는

아주 심각한 꿈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떼로 만나셨다면 주의하는 것이

좋겠어요

언행에 특히나 조심 조심



상어꿈 중에서 물리는 것을 꾸셨다면?

정말 나의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것을 나타낸다고 해요



사람을 공격하는 상어!

지인이 상어에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이승을 떠나게 될 거라는 암시를

나타내기도 한다네요

그리고 이런 꿈은 해외여행을 자제해야한대요

해외에 나가서도 나쁜 일이 당하게 되는

꿈이기 때문에 아주 곤란하다고 하네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물거나 덮치는 것을 보는

상어꿈은 자신에게는 벅찬 일이나 재난으로 인해

힘들어질 것을 징조한다고 해요



또 내가 낚시대등으로 잡는 꿈!은

좋은 꿈이에요- 진급이나 합격을 의미해서

나의 지금의 위치와 자리에서

조금더 높이 올라가는 것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상어꿈 중에서 사업가에게 좋은 꿈이 많더라고요

상어가 물고기를 잡아 먹는 꿈은

나의 사업이 호황을 맞아서 큰 돈을

벌게 된대요! 정말 너무 좋은 꿈이네요

태몽에 해당하는 상어꿈은

그물로 잡을 때!

예쁜 아가 원하시는 분들,

태몽 꼭 꾸시면 좋겠네요



배를 타고 가다가 상어떼를 만나 어려움에 처한다면?

물리적으로 위협을 받게 되는 꿈이에요

나쁜 사람들이 나에게 오는 일이니

조심 또 조심



혹은 상어떼가 나의 배로 몰려온다면

나의 일을 방해할 사람들이 나타나게 되요

시비에 걸리거나 모함에 휩싸이거나,

함정등에 빠질 일이니 사람에 조심해야

해요



상어에게 물려서 팔이나 다리가 잘리는 꿈

꿈속에서 팔, 다리는 나를 돕는 사람들을

가리킨다고해요

그래서 상어에게 다리가 물리거나

팔이 물려서 잘렸다면

나의 소중한 지인, 부하를 잃게 된다고 

해몽이 된다고 하네요



한번 쭉 다시 봐도

대체로 흉몽이 많은 듯 하네요

상어꿈을 꾸시는 분들~

좋은 것만 골라서 꾸시면 좋겠어요’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