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모바일 이런 요금제 진짜야?

SK7모바일 이런 요금제 진짜야?



요새 핫한 요금제가 있다고 해서 나도 한번

알아본 SK7모바일 요금제

진짜로 이대로인지 한번 알아보려고

꼼꼼하게 홈페이지를 정독했다



2020년 통신비 절감 프로젝트 UP Everything

이라는 슬로건으로 1등 SK가 만든

SK 7mobile 

음성데이터 무약정, 무제한인데

가격이33,000원이더라고요!?



대신 3월 20일까지래서

지금 이틀 남아서 심히 고민중이랍니다



SK7모바일에서 혜택이 주어지는 걸로

첫번째로는 유심칩이 무료라고 해요

8800원짜리 모바일 유심칩이 0원

또 두번째 혜택으로는

친구추천이벤트로

추천한 친구나, 가족이 가입하면

상품권 준다더라고요

신세계로 1인당 최대 4만원



제가 SK7모바일을 더 고민하는 이유는

내가 지금 쓰고 있는 폰을 그대로

유심만 교체해가지고

약정 없이 평생 할인을 받는 요금제라고

하는데요



신규가입, 혹은 새로운 번호 가입하거나

혹은 번호 이동, 쓰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하는 것으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 SK7모바일을 온라인으로만 

따로 방문하거나 할 필요 없이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일단 데이터 무제한 +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이라니

11GB+ 매일 2GB/ 다 소진되면 3Mbps로 무제한 사용

3Mbps는 끊기지 않고 동영상 볼 수 있는

속도라고 하네요



이렇게 매월 다른 통신사 무제한요금제랑

비교해 볼 경우 매월 26,000원 정도 절약되어서

2년이면 624,000원 절약된다고 하네요



또 KB 국민 SK 7mobile 카드로 

요금제 자동 이체 하면 매월 17,000원이 추가

할인 된다고 하더라고요

(전월 70만원 이상 사용시 17,000원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12,000원이에요)



에스케이 홈페이지에서 살펴본

SK7모바일의 요금제는 일단 정리하면 이정도인데

왠만한 3사의 요금제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것 같다.

흠- 특히나 Kt m모바일쓰시는 분들 중

이렇게 넘어오는 사람이 많은 듯



SK7모바일 회사는 일단 SK 본점? 이 아니라

자회사라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일단 약간 다른 체계를 가지고 있어요



약간 보급형스타일인 듯 해요

대신 저렴한 요금제로 이용가능하니

저렴한 요금제로 쓰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요금제일 듯



알뜰폰으로 구매해서 요즘 너무나 비싼

핸드폰비를 저렴하게 더 저렴하게 쓸 수 있어서

청소년들에게 더 없이 좋을 듯

중학생, 고등학생들은 핸드폰 요금제

특히나 데이터 많이 쓰고 친구들끼리

연락도 많이 하니까 좋을 것 같다



나는 일단 지금 이틀간의 시간이 더 있기에

조금 더 고민해보기로 결정

왜냐하면 이번 핸드폰 기계 산지

딱 만 2년이 다 되었기에

4월에 고민해봐도 될 것 같아서 이다

흠 하지만 SK7모바일 괜찮은 것 같아서

계속 고민 중 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