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에게물리는꿈 어떻게 풀이할까

독사에게물리는꿈 어떻게 풀이하면 좋을까


꿈을 자주 꾸시는 분들 있으시죠

사실 저는 꿈을 많이 꾸는 편이 아니라,

아주 가끔씩 꾸는데 그 때마다 참

심오한 내용이 나와서 괜히

자다 깨서는 싱숭생숭 하기도 해요

오늘은 그래서 제가 가끔씩 꾸던 꿈 중에

가장 최근에 꿨던

독사에게물리는꿈을 어떻게 풀이하면 좋을 지

알아보기로 했어요.!



독사에게물리는꿈도 참 종류가 여러가지더라고요

어떤 뱀에게 물리는 지! 그거에 따라서

상황이 다르게 풀이가 되더라고요

일단 우리가 뱀이라고 하면 사실

평상시에 무서운 존재로 인식 되어 있죠



그래서 독사에게물리는꿈은 왠지

흉몽일거라고 생각이 되기도 하는데요

크기가 큰 꿈 풀이시에

어떤 뱀이냐에 따라서

길몽이 되기도 한다고 하니

우리 모두 기문 좋게 생각하자고요 ㅎㅎㅎ



일단 크기가 큰 구렁이 종류에게 물리는 꿈!

이건 확실한 길몽이라고 하네요

시원 시원한 큰 뱀에게 콱 물리면

좋은일이 팡팡 터지면 좋겠어요



그런데 독이 있는

독사에게물리는꿈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해요

독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흉몽에 속하는 듯 합니다

의미는 망신살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그날하루라도 아니 그 주정도는

조금 조심하면 좋을 것 같네요

언행에 특히나 조심조심 하는 것이 중요할듯해요



독사에게물리는꿈 중에서 물렸을 때

피가 보였다면? 그건 어떤 의미일까요

보통 몸에 상처가 나거나 혹은

피가 흥건한 꿈은 보통은 길몽을 의미한다고하는 것

들어보셨나요?



이 역시 마찬가지로 길몽이라고 해요!

피가 많이 보인 꿈은

좋은 사람이 나타나 아주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해요! ㅎㅎㅎ

실제로는 참 무서울텐데,

이렇게 좋은 꿈이라니



독사에게물리는꿈 중에 뱀이 나를 물고 나서

어디론가 없어져버렸다면?



주변 인들로 인해 일단 좋지 않은 

기분이 나쁜 일을 겪지만

추후 그 일로 인해 오히려

재물이, 돈이 들어올 꿈이라고 해요



또 독사에게물리는꿈 중에

뱀이 나를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을 꿨다면?



나의 노력과 무관하게 큰 돈을 벌게 되거나

좋은 학교, 좋은 직장에 나아가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또 안 좋은 꿈 중에서는 독사를

죽이거나 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누군가 아프다거나 하게 된다고 해요

또 임산부에게는 유산의 징조로

해석이 된다고도 하네요

어휴, 이런 일은 없으면 참 좋겠어요



잡아 먹거나 하는 꿈은 어떨까요?

뱀을 통째로 잡아 먹었다면

권력을 손에 쥐게 된다고 해요

또 잘라서, 혹은 토막을 내서

먹었다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훌륭한 성과를 거두게 된다고 해요



또 불에 지글지글 굽거나 

푹 삶아서 먹었다면? 건강이 좋아진다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독사에게 쫓기는 꿈은 배우자, 연인이 변심하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ㅠㅠ너무 슬프다

또 가만히 기어가는 독사를 본다면?

의외의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머리가 여러 개인 뱀을 꿈에서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건, 여러가지 일들이 벌려져 있어

몸과 마음이 고달프지만

그래도 성과가 좋아 보람까지 느끼게 될

징조라고 해요 ㅎㅎ



독사에게물리는꿈이 정말 정말 

다양한 해석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그 모든 것을 좀 알아봤습니다

신기한 꿈풀이의 세계~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