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카라오렌지가 뭐냐면!! 자몽+오렌지

카라카라오렌지가 뭐냐면!!!!!!! 자몽+오렌지


안녕하셨어요 이웃님들-!

요즘 정말 심난한 하루하루 계속 되고 있네요

코로나19가 빨리 끝나야할텐데

날씨는 점점 좋아지고

봄이 오는데,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좋아할

꽃놀이도 ㅠㅠ못가게 생겼어요 그쵸



겨울이 다 지나가고 이제 봄이 오는데

좀 상큼한거 먹고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요새 상큼한 과일이 땡겨서

마트 가끔 갈때마다 과일 코너를

서성이는데 별로 땡기는게 없더라고요

제 사랑 딸기가 이제 철이 살짝

지나서 상태도 별로 안 좋고

비싸기까지 해서 시큰둥~ 하고 있었는데

딱 바로 그 옆에 오렌지 같이 생긴 것이

이름이 특이하지 뭐에요?



그 것의 이름은 바로 카라카라오렌지!

카라카라 라고 줄여서 부르기도 하던데

이게 뭔가 물어보니

자몽+오렌지 라고 하더라고요



이름이 참 특이 하고 귀엽기도 하고

어감도 참 좋아서

바로 질러버렷어요 ㅋㅋㅋㅋ

속이 자몽처럼 빨간 느낌이 느껴지더라고요



생긴건 딱 오렌지인데

카라카라오렌지는 자몽이랑 교배를 했다 보니

정말 맛이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에요

자몽만 먹으면 좀 씁쓸한 맛이 나잖아요?

근데 이건 너무 자몽같지도 너무 

오렌지 틱 하지도 않아서 저는 좋더라고요?



카라카라오렌지 는 자몽에 있던 영양분은 물론

오렌지에 있던 영양분까지 골고루 다 있고



특히나 노화방지 작용 그리고 항암작용

심혈관 질환과 혈당 저하에도 좋아서

연령대 관계없이 다들 먹어도 참 좋은

과일 같아요



특히나 피부회복과 주름살, 기미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여성분들이라면

어서 시도해보시죠 ㅎㅎㅎㅎ

자몽 그냥 먹는거 보다 백배 낫더라고요



저는 카라카라오렌지 한 개에 비타민C 하루 권장량

다 들어 있다고 하니

봄철에 우리 면역력도 떨어트리지 않게

해줄 좋은 과일 같아요



비타민이 너무 많이 있어서

파워오렌지라고도 불린다고 하더라고요

예쁜 비쥬얼에 별명도 참 예쁘네요 ㅎㅎ



가격은 그냥 일반 오렌지랑 비슷하더라고요?

한라봉이나 천혜향처럼

되게 비싸거나 하지 않아서

부담도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카라카라오렌지나 그냥 일반것이나 

차이가 없어서

저는 앞으로 카라카라로 

사먹을 예정입니당 ㅎㅎㅎㅎ



아 참, 카라카라오렌지든 일반 오렌지이든

껍질 꼭 씻어서 드시는 것 잊지 마시자고요

껍질에 남아 있는 잔여 농약성분이 손에 남아서

그 손으로 까면 자연스레 알맹이에도

묻겠죠? ㅎㅎㅎ

저는 칼로 겉 부분 살짝 칼집내서

십자 모양으로 슥슥 손으로 벗겨 먹어요



카라카라오렌지는 예뻐가지고 가장 예쁜

오렌지라고도 불리기도 하고

파워오렌지라고도 불린데요

그 만큼 비타민이 많이 들어서 ㅎㅎㅎ

껍질안 과육이 너무 예뻐요 진짜



이웃님들도 봄철, 기분도 꿀적하고

코로나도 너무 싫고

상큼한거 땡기시는 날 이거 어때요?

인터넷 배송으로도 시킬 수 있어서

저는 그렇게 하려고요 ㅎㅎㅎㅎ

맛있는 과일 하나 발견해서

기분 좋은 포스팅 했네요!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