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정리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알고 싶은 사례 총정리


우리는 정말 많은 꿈을 꿉니다

이런 꿈들은 은근히 우리 일상 생활에서

 어떤 암시를 주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런 꿈해몽에 대해서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오늘은 많은 꿈들 중에서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내가 연예인이 되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이런 상황이 오면 이상할 것 같네요

여튼 뭔가 신기한 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어떤 일에 있어서 핵심적인 부분을 맡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연예인과 같이 노래를 부르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동업을 한다고 했을 때 아주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일 동업의 기회가 있을 때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나름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연예인과 같이 식사를 하게 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의 포지션 안에서 상승의 변화를 의미한다고 하니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연예인과 같이 게임을 하는 상황도 있는데요

이런 꿈은 평소 관심이 있었던 사람과

사이가 좋아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연예인과 애인이 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 꿈도 정말 신기하지만 기분 좋은 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 꿈 역시 길몽 중에 하나로 앞으로 나서게 될 일이 있는데

거기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과 키스하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는 그동안 듣고 싶었던 소식을 알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좋은 사람을 알게 되어서 조력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하니

살아가는 데 있어서 아주 좋은 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연예인에서 돈을 받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 꿈은 내용 그대로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더불어 재력가와 손을 잡고

많은 지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 내용도 좋고 해몽도 좋아서 한번 꾸고 싶은 꿈이네요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인데요



실제로 애인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뭔가 재미있는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연예인을 보게 되는 상황도 있을 수 있습니다

살면서 연예인을 몇번 본적이 있는데

신기하면서도 생각보다 평범해서 그 점이 더 놀란 기억이 있네요

여튼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좋은 이야기나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정말 좋은 꿈이네요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서는 이렇게

길몽만 있는 것은 아니구요 

기분 나쁜 꿈도 있는데요



가령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듯한 느낌이 드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망신살, 구설수 등 심리적으로

안좋은 것들이 몰려 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예인과 결혼을 하게 되는 상황이 꿈에 나타나는 것도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도 역시 구설수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하루 정도는 조심히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대상이 연예인인 만큼 뭔가 특별한 꿈이 아닐까 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꿈이라는 것은 일종의 암시이지 확정된 사실은 아니니까

참고하는 느낌으로 받아들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