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손난로 겨울에 유용해요~


매일 겨울만 되면 저는 수족냉증으로 무척 힘들어 한답니다

이웃님들 사이에서도 수족냉증이 정말 많을꺼 같아요

물론 여름도 심하지만 겨울이 되면 저는 더욱 더 심해져서

추위를 너무 잘타는거 같아요ㅜㅜ


그래서 고민하다가 어떤게 좋을지 몰라서 핫팩을 들고 다녔는데

핫팩같은 경우에는 한번쓰고 버리거나 해야 하는 일회용이잖아요~



휴대용 손난로 같은 경우에는 편하게 usb충전으로 몇번이고 할수있답니다

가격이 있는대신 오랫동안 쓸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또다른 단점들도 있겠죠!!

그래도 저는 단점보다 장점들이 더 많을꺼 같아서

저는 휴대용 손난로로 교체하였답니다~

어릴떄는 똑딱이 500원에 파는거 많이 사용하였는데요

어떻게 하다보니 손난로의 내용물이 터져서 손에 화상을 입은적도

여러번 있답니다 ㅠㅠ



휴대용 손난로도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요

귀여운 것두 있고 아니면 성인들이 쓰기 좋은 깔끔하고 심플한것들도

다양한 종류의 손난로 들이 있어요~



모양만 다르지 기능은 전부 동일하답니다 ㅎㅎ



저는 별모양 휴대용 손난로를 사용하고 있어요



휴대용 손난로가 이렇게 편할줄 알았으면 미리 구매하여서

사용할껄 그랬나봐요 ㅠㅠ



지금은 겨울이 전부 지나갔지만 이웃님들께서도 겨울에 



손발이 차가우신 분들께서는 휴대용 손난로 사용하시면 

한철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꺼예요~



이렇게 귀여운 아기 손난로도 있어요~~

요거는 제 사촌동생이 사용하고 있는 손난로 예요 ㅎㅎ



제가 사촌동생한테 선물해주었지만 별로 안따뜻해 보여서 고민많이 하였는데

노우~~ 생각보다 매우 따뜻해요!! 강추강추



겨울이 다지나갈떄쯤 사용해서 아직 잘 모르지만

조금밖에 사용하지 못하였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혹시 기회가 되신다면 핫팩, 손난로 이런거 보다

오래 충전식으로 사용할수 있는 휴대용 손난로로 교체해보시는거

추천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