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휴무일 정확히 알아보자!!


오늘의 주제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제가 어릴때만 해도 마트에 휴무일은 따로 정해지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요즘들어 둘째주, 넷째주 한달에 2번은 꼭 휴무를 하더라구요

일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마트가는걸 정말 좋아하는 아이인데

둘째주, 넷째주가 되면 집에서 할일도 없이 있으니까



시간도 안가고 정말 하루가 지루하고 힘든 하루랍니다

마트가서 기분전환도 하고 쇼핑도 하고 하면

하루도 빨라지고 맛있는것도 먹을수 있으니 기분도 좋죠 



홈플러스 휴무일은 다른 마트와 동일하답니다

동일하기 때문에 전혀 햇갈릴 일도 없으니까 좋죠~



하지만 집에 작은 동네 마트같은 경우에는 휴무일은 따로 없습니다

대형마트에만 해당하는 휴무일로 정해져 있습니다



아참!! 홈플러스 휴무일에는 토요일 저녁에 늦게 방문을 하게되면

기존에 사고싶었던 채소, 과일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득탬할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주부님들이라면 어느 누구든지 저렴한 가격으로 사고싶은건

같은생각 이실꺼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많은 장들을 보고 냉장고에 저장을 시켜두었다가

생각날때 한번씩 해먹으면 진짜 좋죠~



저는 할인하는거 있으면 옛날에는 무조건 카트 안으로 슝~~

지금은 마트가 휴무일에 맞춰서 그전날 저녁 늦게 가면 할인을 더 해주니

그때 맟춰서 갈려고 열심히 달력에 체크만 해둔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이웃님들도 잘 아셨나요??


꼭 !! 둘째주, 넷째주 !! 실수하지 마세요 ㅠㅠ

저는 달력에 체크까지 해두었음에도 불구하고 몇번이나 헛걸음을 하였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