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XO가격 궁금한 그 가격이 알고싶다

헤네시XO가격 궁금한 그 가격이 알고 싶다


날이 추우니깐 더욱 술 생각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밖에서 술을 마시기는 그렇고 혼술도 하고 그러는데요

그것도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단 상대방의 기분을 일일이 맞춰주지 않아도 되니까

그런 게 편하고 그러네요



그런 혼술이기에 술을 고르는 것도 어느 정도 자유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이 마시는 술이라고 했을 때는 상대방의 취향도 고려를 해주어야 하는데

혼자 마시는 것이니깐 그냥 내가 원하는 대로

다종 다양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래서 가끔은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외국술에 대해서 관심이 가기도 합니다

혼자 마시는 것이기에 그냥 하나 사두어서 생각날 때마다 

한잔씩 마셔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하지만 생각보다 비쌀 것 같은 느낌에 주저하는 부분도 있기는 한대요

그래서 오늘은 헤네시XO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이 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술은 꼬냑이라고 말하는 술의 대명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꼬냑 하면 바로 이 술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생각하니까 더 먹어보고 싶네요



헤네시XO가격은 판매하는 곳 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싸게 사기 위해서는 발품을 파는 것이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요즘에는 오픈 마켓인 정말 잘 되어 있기 때문에

클릭만 잘해도 좋은 술을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헤네시XO가격을 이야기 할 때

우선은 700ml 기준으로 보자면 30만원대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작은 용량이면서 고가이기에 더욱 더 후덜덜한 느낌이 들면서

더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면세점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는데 30만원대 아래로 구할 수 있으니

공항 가실 일이 있으면 이런 부분에 대해 알아두었다가 한병 사오시면 되겠네요

확실히 양주는 세금을 강하게 매긴다는 것을 이렇게 알 수 있는 것도 있네요

맛은 일반 양주에 비해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 양주에 입문하는 분들에게

 많이 권하는 브랜드라고도 하네요



정말 마음가는대로 어쩌다 한잔 하는 것이 아니라

후덜덜한 가격 때문에 강제로 어쩌다 한잔이 되겠네요



그래도 나 혼자 마시는 술이니깐

이 정도는 나에게 해주는 선물이라고 할 수 있어서

그렇게 아깝지는 않을 것 같네요



물론 접대용으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 지인이 있다면 집으로 초대해서

이렇게 한 잔 주면서 생색 아닌 생색을 낼 수도 있으니

그런 점에서도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여튼 가격은 이런 식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 것 같구요

참고로 XO라는 명칭은 숙성 등급을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이 등급은 30년된 숙성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숙성 연도에 대해서 알아보니 가격이 

어느정도 납득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더불어 최고 등급에 있는 정도는

 200년 가까이 되는 것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만큼 엄청 고가이기도 하겠지요

개인적으로 200년 된 술맛은 어떨까 

그런 것이 궁금하기도 하네요

적어도 내가 태어나기 전에 만들어 진 것은 물론이고

역사책에서 있었던 사건들 틈바구니에서

 저런 술은 자기 방식으로 숙성이 되어 가는 것을 생각한다면

그런 점에서도 그 맛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헤네시XO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그 연유를 알아보니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이 쏙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이런 술을 음미하면서 먹는 다면 자신에게 오히려 이득이 될 것도 같으니

좋은 술을 제대로 즐기면서 올 한해도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