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백그라운드

사람마다 각자 다른 회로를 구입했다

그것이 이 도시의 룰이었다

그는 돈이 별로 없어서 가장 싼 회로를 구입했다

이 회로는 아주 기초적인 회로여서 구입을 하고 난 뒤에

개발자가 계속 자가 습득을 해야하는 회로였다

돈이 많은 사람들은 이미 세팅이 되어 있는 고급회로를 구입했다



이 회로는 주로 돈이 많은 자본가들과 그의 후예들 차지였다

돈을 들이면 저절로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기 때문에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았다

그들이 할 일은 열심히 돈을 벌면 되는 일이었다

물론 저가 회로를 구입한 층에서도 고급 회로 못지 않게

개발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수준에 도달했을 뿐 그 이상 나아가지 못했다

그래서 몇몇 사람들은 고급 회로를 해킹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것은 범죄였고, 결국 모든 것은 자본이 쥐고 있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