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만 하는 사람

생각만 하는 사람


그의 행동은 믿을 만한 것이 되지 못했다

늘 놀기만 했고 가족들은 그에게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오히려 할 수 없었다는 것이 정확한 대답일 것이다

충돌하느니 피하자는 심산이었을 것이다

한편으로는 그것이 오히려 독이 되었고

그 사람은 생각만 하고 실행에 옮기지는 못하는 사람이 되었다



그가 하는 일은 계획을 짜고 잠을 자고 내일부터 하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그런 일이 계속 되었고 그 한번이 어려워서

그는 결국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이것은 누구의 책임이라고 하기는 어렵다

단지 그 사람은 자신의 인생이 어떤 식으로 펼쳐질지 모른체

자신의 인생을 낭비했던 것이다

결국에는 자기 손해였던 것이고,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

이것이 생각만 하는 사람의 결과일지 모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