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스마트폰

나는 스마트폰을 좋아한다

그래서 많은 시간을 스마트 폰과 함께 보낸다

이걸로 정말 다양한 작업을 한다

말 그대로 내 손 안에 있는 컴퓨터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나는 스마트폰에 대한 장비부심 같은 것은 없다

내가 쓰고 있는 기종은 보급형이고

이미 5년 정도 지난 모델이다

그럼에도 나는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내가 특별히 고사양의 게임을 하지 않는 한

아마도 망가질 때까지 이 폰만 쓸 것 같다

나는 성능이 크게 하자가 없다면 망가질 때까지 

어떤 물건을 오래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오래쓴 물건이 내게는 편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산다고 해도 아마 내가 폰을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그렇게 변화가 없기 때문에

지금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아주 충분하다고 할 수있다

폰이 정말 잘 망가지지 않아서 좋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