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일

나는 신나는 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신나는 일을 기다려서 올 수도 있지만 

그런 행동은 뭔가 수동적이어서 싫다

나는 스스로 내 삶에서 신나는 일을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다

물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만들어야 할 것이다

그런 신나는 하루가 하나 둘 쌓이다 보면

우리 삶은 꽤나 즐거웠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신나는 일만 일어나는 것도 인생에서 조금은 이상해 보일지 모른다

하지만 일부러 불행한 일은 만들지 않아도

어떻게든 불행한 일을 발생하기 마련이다

그런 불행한 일에 대한 내성으로 우리는 신나는 일을 어떻게든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긍정적인 사람으로 바꿔주는데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

일부러라도 신나는 사람이 되자

우리는 그럴 자격이 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우리 삶에서 충만하게 만들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