떙처리제주항공권 6월여행 준비하세요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이에요~

하늘이 이렇게 맑으니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예전에는 당연했던 맑은 하늘이

지금은 특별해지다니.. 뭔가 마음이 아프네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환경에 맞게 또 적응하며

살아야 하겠지요~



오늘 준비한 것은 땡처리제주항공권입니다

6월 현충일을 앞두고 미리 6월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요즘에는 제주도 여행도 정말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제주여행을 정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땡처리제주항공권 사이트입니다

http://072jejuair.com/Timesale/



위의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정말 대박싼

특가 상품들 많이 만나볼 수 있어요~



오늘만 특가 부분을 클릭하셔서 들어가면

제일 저렴하고 핫한 상품이 많이 있더라구요



5월부터 시작해서 6월 현충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저렴한 특가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현재에는 본초족욕 이용권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이 이용권이 들어있는 행사 상품을 선택하시면

공짜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위크 특가 완전 좋아요



특가 상품별로 가격대는 매우 다양한데요

패밀리위크 특가의 경우에는 십만원대 후반부터 삼십만원대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금액대가 큰 앞부분은 2인일 경우라서 그래요

3인일경우, 4인일 경우에는

1인당 비용이 줄어들게 된답니다



5월28일 화요일에 떠나는 상품의 경우에는

4인 가족 기준으로 1인당 143,000원

대박싸네요



2박3일 여행에 1인 14만원이면~! 와우

여기에는 항공, 숙박, 렌터카, 족욕이용권이 

모두 포함되어 있답니다


자신의 개인 경비나 조식, 여행자보험 등은

별로 추가 된다는 거 알아두세요



지금 아주 핫한게 바로 현충일 특가에요

현충일이 목요일이라서 금요일에 휴가를 얻으신 분들이

아주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 찬스를 이용하여 주말까지 2박3일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2인이서 갈 경우에 329,000원

3인의 경우에 309,000원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이곳의 패키지 상품들은

항공권, 숙박, 렌터카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에요

황금연휴에 30만원으로 이 모든걸 해결하는 상품~!

지금 찬스라고 생각됩니다



연차쓰고 떠나는 6월 황금연휴

제주 특가라는 이름으로 나와있네요

저는 사정상 연차를 쓸 수 없는 상황이지만

목요일에 빨간날이 딱 껴있으니

금요일 연차쓰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주도가 아니더라도

전국 어디든 북적북적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날 날씨가 좋아야 할텐데 ㅎㅎㅎ

저는 월초에 여행을 다녀오느라고

있는 연차를 모두 써버려서 ㅎㅎㅎ 너무 아쉬워요

그 당시에는 정말 좋았죠~



취향대로 떠나요 2박3일 제주 특가

다양한 상품, 다양한 패키지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시한번 링크 띄워 놓습니다

http://072jejuair.com/Timesale/



이곳 방문하셔서 

황금 연휴 신나는 제주 여행하세요~

꼭 제주도가 아니더라도

국내에 좋은 관광 여행지가 많이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드는

가정의 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5월이 끝났나고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6월이 있잖아요^^ 라고 말하는 듯한

땡처리제주항공권 6월특가

사랑하는 연인과 혹은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는 가정의달 되시구요

미세먼지 없이 화창한 날씨가 되기를 간절하게 기원해봅니다



저는 월차를 쓸 수 없는 관계로

현충일 하루만 뚝섬유원지에 다녀오려고 해요

텐트 펴놓고 맛있는 치킨피자 시켜 먹으면서

한강을 바라보며 한강 바람을 맞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