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수황 감상평 추천중드 꼭보셈

저는 요즘 중국 드라마에 빠져있습니다

그것도 중국 사극~^^

아마 중국 사극에 한번 빠져본 사람들은 다 공감하실거에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자극적인 소재들 때문에

다음화를 바로 클릭할 수 밖에 없게되는…ㅎㅎㅎ



제가 얼마전에 본 드라마는 봉수황이라는 중국사극인데요

총 54부작으로 적지 않은 편수인데

3일만에 다 봤습니다

54부작을 3일만에 다 봤다는 것은

거의 날밤을 샜다는 이야기…ㅎㅎㅎ

그만큼 흥미진진하고 재밌어서

여러분들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간단히 줄거리를 말씀드릴게요~

보실 분들도 계시니 스포는 안하구요

간단하게 줄거리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배경은 중국 남북조시대

유송과 북위의 권력싸움으로 유명한 시대이죠

이 싸움의 가운데 꽃피는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로맨스는 언제가 가슴이 콩닥콩닥거립니다

화려하고 무서운 권력의 중심에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드러내는 이 드라마는

더더욱 마음을 쫄깃쫄깃하게 합니다


이 드라마를 소설로 먼저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소설로 읽어도 완전 재밌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조만간 책으로도 읽을 예정입니다



주인공들의 얼굴이 완전 풋풋해보이죠?

노련하고 원숙한 배우를 쓰기보다는

아이돌 느낌의 배우들을 출연시켜서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오고 있어요

누군가는 그러더라구요 아육대 같다고 ㅎㅎ



이는 제작진 측에서 제작비를 줄여보고자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고액 출연료의 배우들보다는 훨씬 더 경제적이겠죠~



중국 드라마의 좋은 점은 우선 색감입니다

다소 자극적일 수 있으나 그 색감이 사람을 홀린다고 하나요?

제가 처음 중국 사극을 접했을 때 

그 색감 때문에 홀렸었죠~

그 홀림이 몇십년이 지나도록 지속되네요 ㅎㅎ


누구나 그렇듯 중국 사극의 시작은 황제의 딸



암튼 이 봉수황역시 풋풋한 배우들의 모습과 연기

그리고 탄탄한 줄거리와 연출력

화려한 중국 드라마만의 색감이 어우러져서

재미를 선사해주는 것 같습니다~



주인공 커플 외에도 많은 커플들이 등장합니다

정말 풋풋하고 꽁냥꽁냥해서

보는 내가 다 엄마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ㅎㅎ



엄마미소 플러스 가슴 두근거림 ㅎㅎ

아줌마 마음에 불을 피우는 괜찮은 중드로

봉수황 추천드립니다^^


하루종일 드라마에 빠져서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하시는 부들

이전화가 끝나기도 전에 다음화를 기대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은 이 드라마 어떠신가요?



책을 먼저 보신 후에 드라마를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책으로 보면서 상상했던 배경과 주인공들을

드라마에선 어떻게 표현했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드라마의 재미가 더더욱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저처럼 드라마 먼저 보고 책을 보신다면

책과 드라마의 차이점을 느끼면서

색다른 재미로 독서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중국 드라마 봉수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앞으로 보실 분들을 위해서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후회안합니당 ㅎㅎㅎ

즐거운 감상되세요~^^



요즘 한국 드라마도 재밌는 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특히 제가 너무 좋아하는 보이스가 시즌3로 방영되더라구요~!

강건주와 모태구의 싸움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되면서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주는 장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보상자라고 무조건 비판하기엔

TV방송에 빠져 행복을 느끼는 많은 분들이 계시지요~

적당히 즐기며 웃고 보는 드라마

그렇게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