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839S32 LG디오스 최저가 양문형

얼마전에 이사를 하면서 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산 모델은 S839S32 LG디오스 양문형입니다

최저가로 나와있어서 그냥 이거다!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성능도 좋고 기능도 훌륭한데

가격까지 착하다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기능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S839S32 구매후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할인 행사중이라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고

또 구매 전에 궁금해하실텐데요

LG디오스의 양문형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입니다

출시는 2017년이구요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입니다

사이즈는 912*1785*927MM로 

적당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마음에 들었던건

배송기사님의 친절함, LG의 서비스입니다

설치할 때 수평 조절도 정말 잘 해주셨구요



집이 주택이라 들어오는게 까다로웠는데도

계속 웃으시며 설치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습니다

배송도 빨라서 일단 기분이 좋았어요

또 폐냉장고 수거까지 되는 서비스라서

저는 일단 시작부터 너무 좋았답니다



일단 냉장고 내부가 진짜 커요

그리고 내부 공간이 구석구석 진짜 넒어서

왜 매직 스페이스라고 하는지 알것같아요

원래 냉장고도 작은게 아니었는데

그래로 모두 집어 넣었는데도

공간이 많이 남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더 깔끔해보이는 효과가지 있어요



또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하면

소음이 정말 적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냉장고도 제가 혼수로 해왔던 거라

10년 정도 밖에 안썼었거든요



그런데 소음 때문에…ㅠ 한번 돌아가면

스트레스까지 받곤 했어요

제가 예민한 성격이라..ㅎㅎ

근데 이 제품은 소음이 매우 적어서

이 또한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아주 예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메탈 디자인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저희 부엌에 잘 맞고 좋습니다



부엌에 놓인 냉장고만 봐도 뿌듯해지네요

고급스럽고 기능 좋은 S839S32

여러분들게 추천드려요

지금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으니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좋구요

하이마트나 이마트에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 냉장고의 가장 큰 장점은 공간이 넓다는 거에요

이름 그래도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냉장실도 그렇지만 냉동고고 공간이 커요

이제 곧 여름이 돌아오는데요

냉동고의 역할이 커지잖아요

넓어서 뭐든 다 얼려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매직스페이스도 정말 좋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음료수를 바로 빼 먹을 수 있고

아이들이 자주 먹는 간식같은거 넣어놓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매직스페이스로 꺼네어 먹으면

전기세도 절감될 것 같아서 더더욱 기분 좋습니다



지금 이사철이라서 많은 분들이 이사가시고

또 새로운 가전을 구매하시는데요

넓고 가격 괜찮은 냉장고 찾으신다면

LG디오스 S839S32 추천드립니다



예쁜 디자인에 한번 놀라고

넒은 공간에 두번놀랐어요

살면서 냉장고를 그리 많이 써보진 않았지만

최신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최고의 냉장고라는 생각이 들어요



좋은 가구 구매하시고~

이사 하시는 분들은 이사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얼마전에 이사하는데 거의 혼을 다 빼놓았네요

왜 이렇게 챙길 것도 많고 준비할 것도 많은지

그리고 정리는 해도해도 왜 안끝나는지 의문입니다 ㅎㅎ



주말이고 날씨도 좋은데 

이번주도 집에서 집정리나 해야할 것 같아요

대신에 집에서 맛있는 자장면 시켜 먹을꺼랍니다~^^

힘들어도 냉장고 보니 마음이 든든해요

이사하면서 많이 힘들었는데

쇼핑은 성공한 것 같아서 아주 좋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