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블스토어 추천하는 이유

봄이되고 여름을 앞두고 있으니

확실히 쇼핑의 계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예쁘고 편안한 옷을 사서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스테이블스토어라는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매장입니다

샵은 대구 동성로에 있구요

온라인 쇼핑몰로도 운영되고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집샵입니다



사이트 주소 클릭하셔서 한번 둘러보세요

다양한 디자이너의 옷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쇼핑할 수 있는 곳입니다

http://stable.kr/


정말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두 모여있어요

40~50개 정도 되는 브랜드들을 모아서

저는 여기저기 브랜드 사이트를 보기보다

여기서 한번에 해결하는 편이에요



제가 느끼기엔 이곳의 옷들은

요즘 트렌드에 맞는 베이직한 느낌의 브랜드들 같아요

그래서 편안하게 자꾸 손이가는 옷 스타일인 것 같아요

저희 남편도 자주 입게 되고 저도 그런 것 같아요



특히 젊은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옷을 사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하철을 타고 가다 요즘 학생들의 옷스타일을 보면

대체적으로 깔끔한 느낌, 베이직한 느낌으로

많이 입고 다니더라구요

딱 그런 스타일을 반영한 샵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베이직하면서 칼라감있는 후드티셔트와

편안한 느낌의 청바지, 반바지 등을

만나보실 수 있구요


브랜드 신발과 패딩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기서 구경하고 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대부분의 제품이 남녀 공용 제품들인 것 같아요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 시대때 커플룩이라고 하면

하트가 반 쪽개진 티셔트라던지

(그래서 둘이 안으면 하트 합체ㅎㅎ)

대놓고 우리 커플이에요~라고 알리는 식의...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창피한 스타일의

커플티를 입고 다녔었는데요



요즘에는 이렇게 커플티인듯 아닌듯

맞춰입는 게 이쁜 것 같아요

풋풋하고 사랑스러워요~



스테이블스토어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려면

브랜드별로 정렬하여 보시는 방법도 있지만



카테고리로도 잘 설정되어 있어서

아우터, 상의, 하의, 가방, 신발, 액세서리를 

클릭하셔서 여러 브랜드들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여름하면 반바지죠~

편안한 반바지 하나 있으면 여름 끝인데요

맘에 드는 반바지가 올라와있어서

남편이랑 커플로 하나씩 구매를 했어요



이거 입고 같이 캠핑가자고 했네요~^^



오늘은 스테이블스토어라는 샵을 소개해봤습니다

한번 사서 오래입는 편안한 옷들을 고르는 것이

은근히 까다롭고 찾기 어려운 취향이라는 걸 알았어요

그런 제 취향을 딱 맞춰준 곳이라서

혹시 이웃님들 중에 저랑 취향 비슷하신 분들 있으시면

여기 한번 들어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올해의 트렌드를 잘 살려주면서도

입었을 때 편안하고 질리지 않는

여러 디자이너들의 옷들을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입니다



매장에 방문해보실 수도 있구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쇼핑하셔도 좋습니다

아래 링크 다시한번 띄어 놓을게요

http://stable.kr/



봄이라서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하시더라구요

아주아주 부럽습니다 ㅎㅎㅎ

저는 출산을 한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여행은 꿈꿀 수 없지만

아이가 좀 더 크면 가족 여행을 떠나려고 해요

여행 떠나기에 아주 좋은 계절이죠

집에만 계시기 보다는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즐거운 추억 만드는 계절 되세요



이상 스테이블스토어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편안한 옷입고 편안한 여름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납니다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