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AY 간편결제 일단 써보시죠

드디어 금요일이 왔습니다

주말이 되면 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은데요

막상 주말에는 늘어져서 자기 바쁘네요

그래도 금요일밤은 언제나 좋습니다^^

가족과 맛있는 저녁식사 하고 쇼핑하고 ㅎㅎ

요런게 행복이겠지요~^^


아이를 데리고 나들이를 가다보면

간편결제 시스템이 정말 소중해집니다

무심코 한번 써봤었는데 너무 편해서

요즘에는 엘페이 없이 못나가요 ㅎㅎ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서

오늘은 엘페이 간편결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일단 간단히 말씀드리면

복잡한 절차 없이 결제 가능~!

핸드폰만 있으면 결제 가능~!



지금부터는 엘페이의 기능을 두루두루 자세히 알아볼게요

제가 써보니 너무 편해서 많은 분들게 알려드리고 싶네요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편리하니

필요하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PAY하면 아마 간편결제가 가장 큰 특징하고

가장 많이 쓰시는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불필요한 인증들 때문에 뭘 하나 사려해도

복잡하고 짜증난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엘페이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별도의 인증없이 간편결제가 가능해요



그냥 앱을 깔아두시면

온라인으로도 오프라인으로도 간편결제가 되구요



적립도 한꺼번에 되기 때문에

저는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두번째 큰 특징은 모바일 시스템입니다

카드 없이 외출하여도 앱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냥 핸드폰 하나 들고 장보러 가시면 되요~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이런 결제 시스템이

얼마나 편한지 더더욱 공감하실거에요

아이 안고 핸드폰 들고 지갑들고 장바구나 들고..

아 생각만해도 머리 아픈데요 ㅎㅎ

그냥 핸드폰 하나만 들고 나가시면 됩니다



또한 QR코드 시스템이 완전 편리해요

그냥 어디서든 QR코드만 찍으면 간편결제됩니다


저는 얼마전에 로또를 샀다가 웃긴 에피소트가 있었어요

저는 로또는 직접 방송을 보면서 맞추는게 묘미라고 생각하는데요

남편이 옆에서 그러더라구요 

편하게 QR코드 찍으면 되지 그러고 있다고 ㅎㅎ

그러더니 갑자기 핸드폰으로 QR코드를 찰칵

꽝~!



나의 기쁨을 빼앗아가다니ㅎㅎ

이것 때문에 싸웠다니까요~ ㅎㅎㅎ


암튼튼 엘페이도 QR코드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엘페이는 음파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시스템이 

우리나라에서 최초도 도입되었습니다

그냥 기계 가까이만 가져가면 결제가 되는 음파시스템

갈수록 세상이 정말 편리해지는구나~

라고 느끼게 되는 엘페입니다



쇼핑을 할 때에 유용하게 이용되지만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활용됩니다



이제는 정말 지갑없는 시대가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다른 카드 없이 무조건 LPAY만 씁니다

그냥 핸드폰만 챙기면 끝이니까요



LPAY는 다들 아시다시피 롯데계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 백화점이나 롯데 마트는 물론이구요

면세점, 슈퍼, 영화, 인터넷 롯데 닷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하이마트나 알라딘, 롯데월드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많이들 활용하시길 바랄게요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스토어로 들어가셔서

LPAY앱만 깔아주시고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가입절차 역시 간편해서 더더욱 좋은 엘페이

이번주말부터 엘페이 잘 활용하셔서

편리한 쇼핑하시길 바랄게요~


주말에는 날씨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낮기온은 31도까지 오른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긴팔보다 반팔이 더 어울리는 계절이 된 것 같습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탓에 몸 상하지 않게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