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레드라인 놀라운 효과 인증

봄이 되니 푸석푸석한 피부가

더더욱 상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피부관리가 정말 신경쓰입니다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공감하실 내용일텐데요

오늘 추천할 것은 메디큐브레드라인~!

친한 동생 추천으로 써봤는데

요거요거 물건입니다



미세먼지는 이제 어쩔 수 없는 재앙이 되었나요?ㅠ

아마 많은 분들이 핸드폰 어플로 미세먼지 알리미를

받으실꺼라고 생각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날씨보다 미세먼지를 체크해야 하는 현실…


그러다보니 피부 관리에도 더더욱 신경이 써져요



그래서 미세먼지 피부관리, 미세먼지 관리라고 

포털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는게 일입니다

검색을 해보면서 알게된 것도 있지만

주변에서도 많이들 쓰고 있는 메디큐브레드라인



이웃님들께도 꼭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저는 절대 이곳에서 돈받고 글쓰는 것이 아니구요 ㅎㅎ

제가 제 돈주고 사서 쓰고 추천드리는 겁니당 ㅎㅎ



메디큐브 레드 토너 플러스~!

요제품 진짜 물건이에요


피지 및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는거

말로만 들으면 그냥 음음~~이러는데요

직접 느껴보시면 확 와닿을거에요


저는 아무리 화장품 기능이 좋아도

끈적임이 있으면 안바르는데요

이건 끈적임 없이 피부 관리가 되니 

진짜 진짜 강추해요



공인 임상 기관에서 임상시험이 완료된 상품이에요

면포 유발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특하벋은 원료 오발리신이 함유되어 있고

19가지의 식물성 추물물까지 들어가니

촉촉하게 끈적이지 않고 수분을 채워줍니다



제가 처음 이 제품을 받고 놀랐던 것은

아~! 정말 농도가 진하다!

그래서 보습감이 장난아니에요



그러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

정말 제 인생템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 널리널리 알리고 싶어욧~!!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지만

민감한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임상 시험으로 테스트된 결과라 믿고 쓸 수 있구요


봄철 미세먼지로 인해서 피부 건조로

화장이 금방 뜨고 거칠거칠해지는 분들이라면

요거 완전 추천드려요



더불어 미백과 주름개선도 가능해서

어버이날에 어머님께 선물해도 아주 좋습니다



제가 메디큐브레드라인을 알고 쓴지가 2달 정도 되어가는데요

얼마전에 검색어에 올랐더라구요 ㅎㅎ

역시 좋은 건 다들 아는 군~~

알고보니 이번 어린이날, 스승의날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떴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3종 기초세트로 구매를 해서 썼어요

이거만 있으면 다른 기초 필요없어서

저렴하게 이것만 구매하여 쭈~욱 쓰고 있습니다



대용량 제품이라서

가격부담도 없어서 좋네요



이런분들이 사용하면 좋아요~!


조그만 자극에도 민감하신 분들

모공이나 각질 때문에 짜증하는 분들

피지가 많아서 번들거려 미치겠는 분들


저는 위의 3가지에 모두 해당이 됩니다

지금 2달 딱 써본 결과

3가지 모두 몰라보게 개선이 되었어요



겨울철에 건조한 피부 때문에 알아보게 되었는데

봄에도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줄 수 있을 듯해서

저는 4계절 내내 이거 하나로 버틸 예정입니다

가을 정도에 다시한번 효과 올릴게요

많은 분들이 효과 보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늘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