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막커텐 효과 진작살걸

낮에는 여름인가? 싶을 정도로 햇살이 장난아니네요~

겨울에는 어두컴컴 칙칙하다고 싫어했는데

봄이 되니 너무 밝아 못살겠고 ㅎㅎㅎㅎㅎ

날씨따라 변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이맘때 딱 필요한 게 암막커텐입니다

이게 없으면 아침에 자동 6시 기상이에요



저는 어린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암막커튼이 필수입니다

아이를 편안하게 푹 재우기 위해서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일요일에 아침 늦게까지 자고 싶을 때는

암막커튼이 없다면 불가능합니다 ㅎㅎ



검색창에 암막커텐을 검색하면

저렴하고 예쁜것으로 쫘악 검색이 되더라구요



제가 어릴 때에는 커튼한번 사려면

너무 비쌌기 때문에

어머니가 직접 원단을 사서 바느질하셔서

커튼을 만들주시곤 했는데요

제가 너무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이야기를 하나요? ㅎㅎ



요즘에 암막커튼이 인기이긴 한가봐요

1+1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커튼은 양쪽으로 2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량을 2장으로 선택하여 사야하는데요

1+1 행사를 하는 경우에는 완전 이득입니다!



고밀도 암막커튼으로 방풍, 방충까지 되기 때문에

겨울에는 물론 여름에도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안방에도 거실에도 아이방에도

모두 1+1으로 구매를 하여서

총 10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었어요

예전같으면 몇십만원은 깨졌을텐데

기분이 너무 좋아요~



요즘에는 핀형보다는 봉형(아일렛형)으로 많이 쓰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집은 아직 핀형으로 쓰고 있어요~

또한 봉집형으로도 나오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봉형의 경우에는 커튼봉을 추가로 같이 구매하시면 되구요

핀형의 경우에도 왠만한 사이트는

봉을 같이 팔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암막커튼을 구매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커튼에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접어서 오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어여

그럴 때에는 스팀다리미로 한번 쫘악펴주면

정말 깨끗하게 커튼이 쫘악~펴집니다



스팀 다리미가 없으신 분들은

그냥 다리미로 다리셔도 되는데요

시간이 엄청 걸리더라구요



요즘에는 무늬가 있는 커튼보다

솔리드형으로 색상만 선택하여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모던하고 미니멀한 느낌이 유행이기 때문에

커튼도 그 영향을 많이 받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벽지 색깔과 맞추어 회색 계열로 구매를 했습니다

확실히 암막 커튼이 있으니까 방 분위기도 달라보이고 좋아요



예전에는 기분 전환을 위해서 커튼을 바꾸곤 했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커튼 하나로 기분전환이 되더라구요

아이방에는 파스텔톤으로 해주시면

아이들 눈도 편안해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암막커텐하면 사진관에나 있는거 아닌가 

싶으신 어른들도 계시는데요

저희 어머니도 그러시더라구요

사람이 햇빛을 맞으며 살아야지 다 가려버린다고 ㅎㅎㅎ

그래도 어쩌겠어요~ 편안한걸 ㅎㅎㅎ

자외선 싫어요 노노~~



암막커텐에 대해서 알아본 시간이었습니다

커튼 하나로 집 분위기가 달라짐은 물론

햇빛까지 완전히 차단되기 때문에

요즘에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 인 것 같아요


제 친구는 암막커튼 없이는 잠을 못자서 ㅎㅎ

이번에 이사를 해서 커튼 구매를 새로 했는데

배송이 지연되어 며칠 늦게 배송이 되었다고해요

그래서 잠을 거의 못잤다네요 ㅎㅎ



암막커튼 통해서 숙면 취하시구요~

광합성을 위해서는 주말에 가족나들이를 추천드려요

낮에는 거의 여름 같은 느낌이에요

일교차도 많이 심해졌는데

이럴 때 건강 헤치지 않게 유의하시면서

신나는 주말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