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동영상자르기 간단방법

동영상 천국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동영상, 사진의 홍수 속에 살고 있는 것 같아요

하루에도 몇번이나 찍는지 ㅎㅎㅎ

특히 아이가 생긴 이후에 더더욱 카메라를 켤 일이 많은데요

동영상을 찍다보면 자르고 싶은 부분도 생기고

합치고 빼서 수정하고 싶은 부분도 생깁니다

그럴 때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곰믹스를 추천드려요~^^



곰믹스 잘만 활용하면 동영상 편집하는데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곰믹스동영상자르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알면 별거 아닌데

처음에는 꽤나 생소해서 잘 못쓰시는 분들이 계셔서

준비해본 포스팅입니다~

많이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우선 곰믹스를 다운받아주세요~

https://www.gomlab.com/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다운로드로 들어가신 다음

곰믹스를 찾아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공짜로 좋은 프로그램을

바로 쓰실 수 있어요~



다운 받으셨으면 곰믹스를 실행해주시구요

우측 상단쪽 파일추가를 누르셔서 

원하는 파일을 불러와 주세요



파일이 열렸습니다~

저는 우리 아이 예쁜 뒷모습이 나온 동영상을 열었어요

요즘 제 컴퓨터만 보면 저리 달려들어서

아무 일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ㅎㅎ

그래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파일을 여셨으면 작업할 곳으로 파일을 드래그해서

끌고 내려와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작업창에 동영상이 깔리면서 

편집할 준비가 되었어요



작업창 바로 위에 빨간네모 부분을 눌러서 영역을 선택해주세요

어디부터 어디까지를 편집할 것인지를

설정해주는 단계입니다



다음 단계에서 말씀드리겠지만

선택한 영역을 자를 수도 있구요

선택한 부분을 뺀 나머지를 자를 수도 있으니

일단은 편집할 영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영역을 선택하셨으면 이제 어떻게 자를 것인지를 설정합니다


선택 영역을 쏙 빼서 제거할 수도 있어요

그러면 그 중간 부분만 제거되고

앞부분과 뒷부분이 이어지게 됩니다



반대로 선택영역만 유지할 수도 있어요

내가 선택한 부분은 남기도

나머지 부분은 모두 제거가 되는 것입니다



잘만 활용하면 완전 편하게 동영상 자르기 되겠죠?



분할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활용해서 편집할 수 있는 곰믹스입니다

저는 곰믹스 덕분에 영상 편집 완전 쉽게 하구요

필요없는 부분을 잘라내어 버리기 때문에

용량 관리도 아주 쉬워집니다



저는 선택영역을 삭제해버리는 작업을 했어요

중간부분이 댕강 잘려나가고

앞뒤의 영상이 그대로 연결되었습니다



곰믹스동영상자르기 완전 쉽죠?



삭제를 했다고 끝이 아니구요

마지막 작업인 인코딩을 해줍니다

편집한 상태로 저장을 해주는 단계인데요

세부적으로 또 조정이 가능합니다

파일 사이즈나 크기, 저장공간 등등을 선택하셔서

인코딩 시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인코딩이 진행되고 있어요

파일 크키가 클수록 오래 걸리지만

웬만한 파일은 금방 인코딩이 됩니다

곰믹스동영상자르기 완전 간편~!



여러분들도 어렵지 않게 따라하시겠지요?

아이를 키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곰믹스

예쁘게 편집하셔서 오래오래 보관하세요

아이를 키우신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사진도 좋지만 동영상이 오래 남고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카메라를 켜고 

동영상을 찍고 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아주 좋은 것 같은데

미세먼지가 많다고 합니다

주말에 나들이 가시는 가족 많으실 것 같은데요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