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콘 사용처 다양하게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 좋은 봄이네요

하지만 오후에는 미세먼지 농도가 또 올라간다고합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는 주부이기 때문에

미세먼지에 더더욱 민감한데요

이럴 때 일수록 집 밖에 나가고 싶어서 답답해 미치겠네요



얼마전에 친한 친구의 생일이었는데요

그날도 역시 미세먼지 최악의 날이어서

만나지는 못하고 해피콘을 선물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는 해피콘

많은 분들이 사용처를 궁금해하셔서

해피콘 사용처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요즘에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물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또한 5월이 되어 가정의 달을 맞이했는데

멀리 사는 친구에게는 물론

자주 볼 수 없는 조카에게

해피콘을 선물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지금부터 해피콘은 무엇인지

사용처는 어디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콘은 모바일 전자 상품권입니다

모바일 형태로 선물이 가능하기 때문에

받은 사람은 사용처에서 금액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됩니다

저도 친구에게 해피콘을 선물했었는데요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보내준 사람도 마음이 뿌듯해지는 해피콘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정말 다양합니다

한달 기준으로 몇번이나 드나들게 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눈에 띄네요~



파리바게트는 물론이고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치, 쉑쉑버거가 있는 쉐이크쉑~

잠바주스, 빚은, 파리크라상 등등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전부 들어있네요

그래서 해피콘을 더 자주 활용할꺼 같아요



해피콘 사용처를 알았다면 사용방법도 알아야겠죠?

사용방법이라 할 것도 없어요 완전 간편

그냥 선물받은 해피콘을 매장 점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ㅎㅎ

해피콘 가맹업체에서는 어디서나 상품권만 보여주고 결제 ok



해피콘 사용방법 완전 쉽죠?

이러한 해피콘은 유효기간도 있습니다

그러니 유효기관을 잘 파악하시어 늦지 않게 사용하세요

금액으로 주어지는 해피콘은 1년 정도 유효기간이 있구요

물품으로 되어 있는 것은 3개월 정도입니다



물론 연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만료되기 한달 전에 연장하시면 됩니다

5년 안에 90일 동안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연장 가능합니다



요즘 시대가 시대이니 만큼

이렇게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서 선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내준 사람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지만

가끔은 원치 않는 것을 선물 받았을 때가 있습니다 ㅎㅎ

가령 생일날 케익을 3개나 받은 경우 ㅎㅎㅎ

나 이렇게나 사랑받고 있구나 기쁘긴 한데

3개를 다 언제 먹지?

게다가 유효기간과 3개월??? 흠….


그래서 전 얼마전에 받은 상품권을 중고나라에서 양도하기도 했었어요 ㅎㅎ

선물을 한다는 거 정말 어렵습니다

주고도 욕먹으니 참…



해피콘의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한데요

유효기간 내에 그리고 5년 이내에 9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캡쳐한 상품권으로는 안되구요

다운로드 한 해피콘 상품권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한 선물받은 물품의 재고가 없어서 쓰지 못하는 경우에는

동일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해피콘 고객센터는 1599-2799번이구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번호로 전화해보시거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www.happyconstore.com



이상 해피콘에 관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시대에 따라서 다양한 컨텐츠가 만들어 지는 것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편리하기도 해요

해피콘 역시 새로운 컨텐츠의 형태로 발전하고 있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편리하고 좋습니다^^


5월 가정의 달 주변의 고마운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 달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