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만세력보기 추천 베스트5

저는 점을 많이 믿지 않는 편이에요

어릴 때 저희 어머니께서 줄곧 절에 다시시면서

사주나 만세력 등을 보시고 와서는

그걸로 저를 판단하시고 했었기에 ㅎㅎㅎ

성인이 되면서 친구들이 타로카드를 보러가자해도

나는 그런거 안믿어!하면서 가질 않았었죠


하지만 더 나이가 먹고 사회생활을 하고

힘든 일이 생기고 답답한 일이 생길 때

만세력이 은근히 힘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자주 무료만세력보기를 합니다



제가 이곳저곳 많은 사이트를 다니면서

무료만세력을 봤는데요

제가 뽑은 베스트5 사이트를 소개할까합니다


힘들고 답답한 일상에

작은 희망을 보여주는 무료만세력

지금부터 만세력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만세력이란 자신의 사주를 통해서

육친관계, 대운, 일진, 세운 등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조선시대에 편찬된 역법서 중에도 만세력이라는 책이 있는데요

천세력이라고도 불리우던 이 책은

정조시대부터 시작해서 고종시대에 이르기까지

수정되고 속편도 만들어 지면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어플이나 사이트에서

무료만세력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만세력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로 진행되는 곳도 많이 있어서

무료를 찾다보니 좋은 사이트를 많이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게 소개해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만세력 사이트 첫번째는 

http://www.mystarluck.com/

이곳입니다~!


무료 만세력은 물론 기타 다양한 서비스가 있구요

꿈해몽도 무료로 알아볼 수 있어서

답답한 꿈을 꾸었을 때 알아보기도 하는 곳입니다



http://www.goodcycle.com/alib/

이곳에서 역시 무료로 만세력 보기가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자 마자 나의 정보를 입력하게 되구요

그대로 만세력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저의 정보를 입력하여 만세력을 봐봤어요~

생년월일과 생시를 입력하고 클릭을 하니

대운이 표시되구요 

현재 내 시기의 만세력에는 별도 표시가 되어있네요

무료로 이렇게 만세력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또 추천드릴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http://www.myluck.co.kr/


나의 생년월일, 생시를 통해서

다양하게 여러 역학을 볼 수 있는곳이에요

동양학 전문가용 서비스라서 그런지

확실히 더 체계적인 것 같습니다



또한 이곳은 얼굴 인식을 통해서

관상도 볼 수 있어요~!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곳이라네요 오호

이제 관상을 보러 가지 않아도 집에서 관상봐줍니다~ ㅎㅎㅎ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앱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위의 3가지 앱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에는 pc와 모바일의 구분이 많이 사라져서

별로 의미가 없는 것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저는 모바일 앱을 깔면 뭐가 더 안정감이 들어서 좋아요

매번 링크를 찾아 들어가는 것보다

앱이 더 좋으신 분들은

원하시는 앱을 다운로드 하셔서 무료만세력 보세요~



삶이 지키고 힘들수록 역학에 의지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종교에 의지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누군가 나를 다스려주고 체크해준다면

지금 힘들지라도 잘 해결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역학을 믿지 않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재미로 보는 거니까요~^^

너무 맹신해서 인생을 걸어버리거나 하면 안돼구요 ㅎㅎ

적당히 받아들여서 활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올해 신년운세를 본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5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계획하신 것들 하나하나 이루시길 바라며

무료만세력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