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페이 간편결제 완전 추천!

주말에 나들이 다녀오신 분들 많으시죠?

비가온 뒤에 미세먼지 없이 맑은 날씨라서

주말에 한강에 갔더니 가족나들이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어린 아이를 키우고 있어서

야외에서 오래 놀기는 힘들구요

근처 백화점이나 마트로 옮겨서 시간을 보내곤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은 롯데계열~!

엘 페이 사용이 간편하고 편해서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L페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L페이에 대해서 두루두루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롯데 엘페이 카드가 있다면

또는 모바일 등록이 되어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나 복잡한 절차 없이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 포함 많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엘 페이의 좋은 기능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엘페이는 우선 간편결제가 가장 편리합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거나 불필요하고 까다로운

인증 시스템 때문에 결제할 때 번거로웠던 분들이라면

L페이 추천드려요~

롯데 계열사 많이 결제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앱하나 깔아두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아주 편리하게 결제와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시스템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카드를 놓고 외출하여도

핸드폰만 있다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L페이만 있다면 귀찮은 지갑은 그냥 집에 놔두세요

핸드폰 하나 달랑달랑 들고서 쇼핑하면 됩니다



요즘 또 QR코드 사랑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찍기만 하면 결제되는 QR코드 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 결제가 가능합니다



음파를 이용한 웨이브 결제 시스템이 최초 도입되었습니다

간편결제 하면 왜 L페이인지 이제 알겠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바코드나 QR코드를 찍지 않아도

기계를 가까이 가져가면 결제가 됩니다

아 진짜 기술의 발달은 놀랍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L페이 아주 편리해요

핸드폰 하나면 T머니도 되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서비스까지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어릴 때는 지갑을 좋은 거 사야 돈이 들어온다고

공들여 지갑을 마련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제는 정말 지갑이 없어도 살 수 있는 시대가 되었어요

현금이 필요없이 핸드폰 앱하나면

카드 결제가 가능한 시대

신기하고도 놀라운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중심에 엘페이가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저로써는 늘 만족하고 흐뭇합니다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하이마트, 알라딘, 롯데월드 등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곳에서 이용이 가능해서

더더욱 편리한 L페이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스토어로 들어가셔서 앱을 설치해주시구요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몇가지 간단한 절차만으로

엘페이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를 늘 데리고 다니는 엄마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려요~

저는 아이를 안고 지갑을 챙기고 핸드폰을 챙기고 그러는게

너무 힘들어서 ㅎㅎ 

그래서 L페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핸드폰 하나만 잘 챙기면 되어서

너무나 편하고 좋습니다



아이와 함께 간편한 차림으로 나들이 가는 봄날

더더욱 추천드리는 L페이

오늘이 포스팅은 L페이에 대한 내용이었어요

간편 결제를 희망하시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길 바라면서

오늘의 글을 마칩니다


주말을 끝내고 또 다시 월요일입니다

직장인 분들 주부님들 학생분들

모두모두 힘찬 한 주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