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은지 나이 인스타 DJ Henney 팬됐어

요즘 SNS에서 아주 핫한 분이 있습니다~

바로 모델 표은지님인데요~^^

얼마전에 표은지님이 DJ로 활동하시는 유투브 영상을 보고

완전 푹 빠져버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팬심 발동하여

표은지 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베이글녀라는 말은 꽤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표은지님을 보니 이제야 베이글녀란 용어가 

주인을 찾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귀엽고 수수한 외모와 달리

몸매가 정말 좋으시더라구요~^^

남자분들도 많이 좋아하시겠지만

여자인 저도 이렇게 몸매 좋은 분을 보면

대리만족을 할 수 있거든요~

또한 다이어트 욕구도 활활 타오르게 되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유투브 영상도 자주 시청을 하구요

인스타도 팔로우하고 자주 소식을 접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져온 사진들은 표 은지님 인스타에서 퍼왔어요

정말 정말 몸매 좋고 예쁘지요~?

이웃님들도 저와 함께 팬이 되어보아요



모델이시기도 하지만

음악활동도 하시기 때문에 더더욱 매력적입니다

신나는 디제잉 영상을 보고 있으면 완전 빠져들더라구요

저도 덩달아 들썩들썩 ㅎㅎㅎ

이래서 DJ가 정말 중요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사실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분인데요 ㅎㅎ

이분의 영상을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까지 해소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몸매가 좋으셔서 비키니 자태도 정말 훌륭합니다

정말 부러운 몸매에요!! 



그래서 다시한번 다이어트 욕구를 불태웠어요

오늘부터 표 은지님처럼 예쁜 몸매를 갖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리라~!! ㅎㅎㅎ



2016년 바나나 액츄얼리라는 웹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셨는데요 그 이후에

맥심 모델도 하시고 음악활동까지 하시면서

자신의 이름을 서서히 알려가고 있습니다

얼굴이 너무 어려보여서 저는 한참 동생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적지 않은 나이시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89년생으로 알고 계시던데요

89년생이 맞다면 현재 31살인데

사진상의 여자분은 20대 초반으로 뿐이 안보입니다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저와 나이차이도 얼마 안나는데;;; 

여러분~! 저 오늘부터 다이어트 진짜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마음이 흐트러질 때면 팬심이 더 발동하게 되네요 ㅎㅎ



부럽고 부러운 은지님

어떻게 그렇게 예쁨 몸매 유지하시는지

노하우도 정말 궁금하네요

더 많은 방송활동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TV를 보면 정말 예쁜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이돌을 잘 알고 그러진 않는데

제가 프로듀스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해서

시즌3까지 잘 챙겨봤었거든요~

그래서 아이즈원을 응원하고 있는데

최근에 컴백을 해서 자주 TV에서 접하고 있습니다

봄날과 어울리는 청순하고 섹시한 아이즈원~

음악방송에서 1위도 많이 하고 그러던데

팬으로서 너무 기뻐요 ㅎㅎ


하루종일 아이와 함께 TV, 핸드폰이

세상의 전부인 아줌마는

이렇게 연예인들을 보며 대리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웃프다구요? 하하하

하지만 저는 행복한걸요~^^



은지님의 여러 활동에 대해서 이야기 해봤구요

인스타에 소개하신 예쁜 사진을 함께 봤습니다

어떤가요? 완전 빠질만 하죠?

우리 모두 신나는 여름을 위해서

비키니를 위해서 열심히 운동해보아요



그리고 은지님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더 많은 활동 예쁜 모습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여러분~^^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봄비로 인해서 먼지가 많이 쓸려 내려간 것 같아요

그래서 좋은 주말이 될 것 같은데요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주말동안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