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상품권현금화 방법 추천사이트

비로소 봄이 찾아온 것 같아요

봄비로 인해 나쁜 먼지는 모두 사라지고

간만에 깨끗한 하늘이 좋은 날입니다

그리고 곧 5월이 되네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오늘은 상품권 이야기를 해볼게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어떻게 사용하고 어떻게 현금화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갈수록 모바일 상품권 시장이 다양하고 활발해지고 있는데요

저만 하더라도 한달에 한두번씩은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는 것 같아요


멀리 있어 신경써주지 못하는 친구의 생일이나

출산한 친구를 위한 선물로

모바일 상품권만큼 좋은 것도 없거든요



그러다 보니 자주 사용하고는 있긴한데

한편으로는 현금화가 안될까? 라는 생각을 해요



예를 들면 생일이라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케익을 2~3개나 받은 경우 ㅎㅎ

기분은 좋지만 케익 3개를 다 어찌 먹겠어요

두고두고 먹는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현금화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여러곳의 모바일 상품권 환불 규칙을 알아봤는데요

100% 환불은 거의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상품권을 사용하고 일정 금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원 이하의 상품권의 경우에는 80%를 사용하고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구요

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60% 사용 하고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만원짜리 상품권을 받았다 하면~!

8000원만 구매를 하고 2000원은 현금으로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내가 5만원짜리 상품권을 갖고 있다면

3만원만 구매를 하면 2만원은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현금화 하셔도 되구요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요즘에는 100%를 환불해주는 사이트도 많더라구요

검색창에 모바일상품권현금화라고 검색을 하면

상품권을 매입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뜹니다



100% 해주는 곳은 아직까지는 발견하지 못했구요

(아시면 소개좀 ㅎㅎㅎㅎㅎㅎ)

거의 80~90%까지 현금화가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체인지상품권이라는 곳이에요



시세는 이렇게 이루어져 있어요

정말 많은 상품권이 있구나~싶어요 ㅎㅎ

정말 모바일상품권 시장이 커지고 있네요



사용 방법은 위의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곳 사이트에서 퍼온 내용이에요



더 많은 사이트를 알고 싶으시면

간편하게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100% 돌려받을 수는 없지만

적당히 사용한다면 매우 합리적이에요

그리고 모바일 상품권은 실제 금액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렴하게 올라왔을 때 구매를 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만원자리 편의점 상품권이

9500원에 올라와 있다면 언넝 구매를 하세요

살다보면 편의점 갈일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8000원 정도 구매를 하고 2천원은

모바일상품권현금화도 가능하니까요

효과적으로 이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이 많이 사용된 것은 아마

카카오톡 선물하기 일거에요~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는 컨텐츠구요

그러다가 점점 다양한 상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커피 한잔은 물론이구요

편의점, 케익, 음식점, 마트 등등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모바일 상품권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

많은 상품권이 오고갈텐데요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문화 컨텐츠로 자리잡은 모바일상품권

잘만 활용한다면 굿굿굿이에요~!



또한 중고나라에서 판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생일에 받은 케익쿠폰을 중고나라에서 팔았어요

90% 금액으로 올렸더니 1시간도 안되서 

많은 분들이 연락오더라구요

효과적으로 현금화까지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모바일상품권현금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