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터디룸 괜찮은곳 추천

학기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듯한데

벌써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눈앞으로 다가올 중간고사는 물론이구요

취업을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각종 시험들을 위해

강남 스터디 룸을 찾는 분이 많으실거에요

오늘 제가 괜찮은 곳 몇군데를 추천드리오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페에서 공부를 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하지만 그룹이 공부를 하고 토론을 하기에

카페는 제약된 조건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별 과제를 하거나 스터디 모임을 할 때에

스터디룸을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간단히 마실것과 먹을 것이 준비되어 있고

다같이 영화를 보거나 ppt발표도 할 수 있는

스터디 룸 괜찮은 곳 몇군데를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강남역에 위치한 ENI스터디룸입니다

 강남본점, 강남2호점, 강남대로점 

이렇게 3개의 지점에서 운영중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이고

여럿이서 편안하게 스터디를 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인듯 합니다



가격도 아주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저도 얼마전에 영화모임을 이곳에서 한 적이 있는데요

다른 사람의 방해 없이 독립적으로 팀토론을 할 수 있어서

다음 모임도 이곳에서 하려고 합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역시나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는 꿈틀 스터디룸입니다

회사의 회의실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스터디룸이에요



역시나 저렴한 가격으로 공부를 할 수 있구요

오픈형 독서실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운영중입니다

오픈형 독서실의 경우에는 1일 이용권이 600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해도 6000원이라니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네요



다양한 인원과 다양한 구조로 만들어진 방들이 있습니다

사진의 방은 8인용 방이네요~


제가 대학에 다니고 팀별 공부를 할 때에는

이런 공간이 없었기 때문에

친구집 비는 곳을 찾아가거나

카페에서 민폐를 끼치며 ㅎㅎ 그렇게 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제가 졸업할 때쯔음에는 민들레 영토라는 곳이 생겼었어요 ㅎㅎ

아~ 갑자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모임전문공간 옐로스톤도 추천드립니다

역시나 깔끔하고 럭셔리한 느낌이 드네요~



회사의 회의실 같은 느낌으로

이곳에서 스터디를 하면 공부가 아주 잘될 것 같아요



가격 역시 저렴하게 잘 구성되어 있으니

강남역에서 스터디 공부할 곳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곳도 많은 이용바랍니다~^^


팀별로 과제를 하거나 공부를 할 때에는

여러가지 지켜야할 에티켓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대학때에는 조별 과제에 많이 참석을 안하는 분들은

명단에서 제외하거나 발표를 하도록 하거나 했던 것 같아요

아직도 그렇게 염치 없는 사람 있나요??



그밖에도 강남스터디룸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하신 곳으로 편안하게 이용하시고

원하시는 공부 자유롭게 하시길 바랄게요^^



꼭 강남이 아니더라도 요즘에는 스터디룸이 정말 많습니다

초록 검색창에 지역과 스터디룸을 입력만 하시면

다양한 리뷰와 함께 찾아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공부를 하는 건 언제나 즐거운 것 같아요

나이가 들어 사회에 나오니 공부할 시간도 없고

많이 각박해진 것 같아서 속상할 때도 있어요

그래서 영화동아리를 인터넷으로 알아봐서 참가하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삶에 활력이 돗는 것 같아요

저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생각을 가진 분들과

한달에 한번정도 모임을 갖는 다는 것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강남스터디룸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3곳정도 추천을 드렸지만

일단 한번 다녀오시고 본인이 편한 곳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날씨좋은 봄이네요^^

다들 햇빛을 맞으며 광합성도 하시고

다양한 스터디 통해서 지식 많이 쌓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