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이색모텔 여러곳 추천할게요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요

그래서 여행가는 분들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저는 사촌오빠가 대구에 살고 있어서

다음주에는 대구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행은 계획할 때 가장 좋고

돌아왔을 때 집의 소중함을 알게되는 게

묘미라고 하죠~?

그래서 저 요즘 조금 설레요~ ㅎㅎㅎ



대구 여행을 준비하면서 이색 모텔을 알아보고 있어요

대구에는 이색적인 모텔이 많아서

그거 알아보는 재미도 꽤 쏠쏠하더라구요

제가 알아보면서 모아본 정보들 풀겠습니다

대구 여행하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첫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대구의 제니스모텔입니다

가격은 3만원~5만원대로 아주 이상적이에요

이곳의 특징은 바로 편백입니다!



편백나무가 향이 아주 좋잖아요

폐가 시원해지고 맑아짐은 물론이고

피부에도 아주 좋다고 하죠

방안 전체가 편백으로 꾸며져 있으니

요즘처럼 공기문제 않을 때에는 딱인 것 같아요



주변에 볼거리도 많아서 메리트가 더 올라갑니다

대구 이월드는 물론 서문시장과 아주 가깝구요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김광석 거리와도 가까워서

저는 이곳을 숙소로 정했답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릴 대구이색모텔은

히든모텔입니다!

현풍 부띠끄 컨셉이라서 화려하고 예뻐요~

남자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여자분들은 이런 로망이 있거든요 ㅎㅎㅎ

반짝반짝 예쁜 느낌의 모텔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줘서

대구 현풍쪽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파티룸도 준비되어 있고 이색테마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검색하셔셔 잘 알아보시면 꼭 커플아니더라도

여럿이서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세련된 느낌이 돗보이는 곳 제이비프리미엄 호텔입니다

저는 퓨전사극을 아주 좋아라하는데요

꼭 퓨전 사극이 떠오르는 듯한 고풍스러운 호텔입니다

파티룸의 경우에는 십만원 이상의 룸도 있지만요

일반 룸의 경우에는 4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주변에 대구 지하철과 가깝기 때문에

여행하시는 분들게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접근성이 좋은게 숙소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타지에 여행가면 길이 익숙치 않아서 헤매다보면

금새 지쳐버리곤 하는데요



접근성이 좋은 곳이라면 헤맬일이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컨셉도 좋고 주변 교통도 좋은 제이비프리미엄호텔도

검색하셔서 알아보시면 좋을듯해요~



이번에 알아볼 곳은 갤러리호텔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럭셔리해요

컨셉이 갤러리라서 그런지

꼭 갤러리 전시를 보러 온 느낌입니다

중국 황실 금빛 장식룸 같은 느낌?

이곳도 언제한번 꼭 가보고 싶어요

스파도 즐길 수 있는 넓은 욕조라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이렇게 대구이색모텔을 보고 있으니 

더욱더 빨리 여행을 가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대구 중구에 위치한 샤보이호텔 추천드립니다

상대적으로 금액이 조금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곳인데요

디자인도 아주 예쁩니다~!



일반 스탠다드 객실의 경우에는 4만원부터 있구요

디럭스는 4만5천원에서 7만원까지

VIP석은 5만원부터입니다

각각의 방이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서

후회하지 않을 여행이 될 듯 합니다



대구 이색모텔 포스팅 어떠셨나요?

너무나 가고 싶은 김광석 거리를 중심으로

대구하면 자랑거리인 곱창막창도 먹고

하루종일 거리를 쏘다니고 싶어요

그러다 숙소에 와서 깨끗하게 씻고 잠이 들면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번주에는 미세먼지 없이 맑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대구 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이라도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미세먼지 어플에 그러더라구요

오늘 좋은 공기 많이 마시세요~ 라구요 ㅎㅎ

좋은 공기 많이 마시는 주말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