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플러스대리점 쉽게보기

스마트폰은 이제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비할 수 있는 필수품에 가까운 것이 되었습니다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라면 이런 스마트폰 없이는

업무자체를 볼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역시 카톡을 깔지 않으려고 버티다가 도저히 안돼서

카톡을 깔기 위해 얼마전에서 2G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왔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는 남이 한다고 해서 따라하는 것은 싫더라구요



그렇다고 회사에 안다닐 수는 없으니

가장 싼 요금제로 스마트폰을 신청해서 쓰고 있습니다

이런 스마트 폰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도 구입해서 

집에서 택배로 받아 볼 수 있는데요

그런 방법도 있지만 저는 분실우려도 있고

바로 쓰고 싶은 마음에 대리점에서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게 그 많던 편의점이 내가 찾으려고 하면 

이상하게 안보이는 것처럼 LGU플러스대리점도 

스마트폰을 신청하려고 하니 이상하게 안보이더라구요



저는 전부터 엘지 유저라서 통신사도 엘지로 하기로 했습니다

여튼 그래서 오늘은 LGU플러스대리점 찾는 법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스마트폰이 원래 없었을 때는 

인터넷을 이용해 대리점을 찾기고 했는데요

일단 어디로 가야할지 잘모르겠으면 엘지유플러스를 

네이버에 치시면 거기에 바로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가 뜹니다

그리고 들어가면 됩니다

http://www.uplus.co.kr/



그 다음 메인 화면에 여러가지가 막 있는데요

우리는 대리점만 찾으면 됩니다

그중에서 고객지원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여러 항목이 또 뜹니다

문의하기를 고르시면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가 나오는데요

이게 바로 LGU플러스대리점 찾기 입니다



맨 처음에 저는 이걸 헤매서 찾기 어려웠습니다

뭔가 연결 단위가 의미망으로 잘 이어지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인데요

그런 점에서 엘지 유플러스에서는 

이런 인터페이스를 좀 더 알아보기 쉽게 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에서는

다양한 모드로 대리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주소 및 매장명, 지하철, 내 위치 중에서

자기가 하고 싶은 방식으로 선택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주소 및 매장명에서는 주로 지역으로 검색하시면

왠만큼 자기 지역에 있는 대리점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대리점 이름을 알고 검색하는 일은 거의 없으니깐요



무엇보다 검색하면서 바로 옆에 지도가 뜨고 거기에 따른 매장별 정보가 뜨니

찾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지도를 보고 가기 싶게 교통수단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은 정말 편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기전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화번호로 물어볼 수 있기

표시가 되어 있어서 이런 점은 편리한 것 같습니다



만일 나는 지하철로 찾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지하철로도 검색이 가능한대요

수도권,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순으로 라디오 탭을 클릭하신다음

노선과 역이름을 선택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내 위치로 찾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것은 로그인을 하는 방식이라



굳이 이 방법이 아니어도 편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여기에 대한 사용법은 패스하겠습니다



임대폰을 대여할 수 있는 매장도 따로 조회가 가능한대요

만일 내가 긴급하게 임대폰을 쓸 일이 생겼다면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면 되겠지요

이럴 때는 임대폰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대여 가능 매장이 나오니

이 역시 필요하신 분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요 

일단 오전 10시에서 8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희한하게 일을 다 마치니깐 대리점이 정말 잘 보이네요

필요할 때는 그렇게 안보이더니 말입니다

지금까지 LGU플러스대리점를 찾는 것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