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10606G 게임용 조립PC 추천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날씨가 안좋아서 주말인데 집에만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는 사실 집돌이라서 날씨가 좋던 나쁘던 집에만 있어요

얼마전에는 GTX10606G 구매해가지고 ㅎㅎㅎ

더더욱 집돌이가 된 것 같습니다



아마 GTX10606G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전문가용 고성능 사양이기 때문에

게임은 물론 웬만한 프로그램 돌리는 건 문제 없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본체 장착하여

50만원 이하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냥 GTX1060만 사실분들은

30만원 이하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고로도 거래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올라온 글을 보니 뜯기만한 새상품을

30만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사실 중고 구매를 했는데요

이렇게 뜯기만한 제품의 경우에는

완전 이득인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좋은 사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고

게임을 할 때 그 기분은 어떻게 표현할까요

버벅거리던 것도 사라지고 게임도 더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말할 것도 없구요~!

사양이 올라가니 할 수 있는 게임의 폭도 넓어지는 것 같아요



게다가 1060은 소음이 아주 적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마구 돌려고 소음이 거의 없어요



또한 80MM의 듀얼 쿨러가 2개 장착되어 있으며

GPU, 메모리, 전원부가 일체형 알루미늉 히트싱크와 히트파이프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안정적이에요

장시간 사용해도 안정적인 것이 큰 특징입니다



발열 때문에 지포스 계열 망설이시던 분들이라면

1060은 완전 만족하실거에요

히든싱크는 면적이 넓어서 공기와의 접촉면 또한 넓기 때문에

발열이 적고 그만큼 성능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디지털 전원부는 업그레이드 설계되었기 때문에

그래픽카드에 전력 공급시 그 흐름이 원할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 컴퓨터를 쓰셔도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게 GTX1060 6G의 장점입니다



DP1.4, HDMI2.0 출력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완벽한 그래픽 해상도를 만날 수 있어요

FULL HD 해상도의 4배나 선명하다고 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화면이야 말로 게임에 없어서는 안되는데요

이거 정말 대박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생동감이 있기 때문에 게임할 맛이 나구요

진짜 돈 30만원에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니

행복감마저 든답니다 ㅎㅎ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많이 하시고

PC게임은 하는 분들만 하는 것 같은데요

저는 그래도 PC게임을 못따라오는 것 같아요

영화를 봐도 스마트폰 보다는 컴퓨터입니다



저는 이번에 GTX 1060과 함께 

모니터도 좋은 것으로 구매를 했어요

그래서 그야말로 제대로 집돌이가 되었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실거에요 ㅎㅎ

저희집 놀러오고 싶으실거에요 ㅎㅎㅎㅎㅎ



오늘은 GTX10606G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그냥 제 컴퓨터 자랑한 것 같아서 죄송해요 ㅎㅎㅎ

사놓고 너무 만족해서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인터넷 조금만 뒤져보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구요

저는 중고로 구매했는데 문제없이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잘 알아보셔서 좋은 제품, 저렴한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이렇게 게임하며 배달음식 시켜먹으며

이게 행복이 아닌 가 싶어요

저희 부모님께서는 걱정하시는데요 ㅎㅎ

주중에 밖에서 스트레스 받고 일하는데

주말에는 이런 낙도 있어야죠~ ㅎㅎㅎ

그렇지 않습니까? ㅎㅎ


그래도 미세먼지는 걱정이긴 합니다

환기를 못시키니 집안 공기도 안좋아지는 것 같아요

물을 사먹는 시대가 올줄 몰랐듯이

공기도 사먹는 시대가 정말 올려나요

아무쪼록 공기가 좋아지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