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XO가격 알아볼게요~

술 마시기 좋은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일 끝나고

와이프랑 집에서 오붓하게 조금은 비싼 양주를 마시면서

하루를 마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소맥도 좋아합니다



미세먼지에 혹사당했을 우리의 목을 위해서 

삼겹살에 소맥이 진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목에 기름칠 하는게 별 의미가 없다고 하는데

아마 기분 탓이겠지요

그래도 이런 기분 탓이라도 기분이 전환이 된다면

그것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말하고 나니까 진짜 소맥에 삼겹살 하고 싶네요



미세먼지에 삼겹살이 별 도움이 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알았다면

우리는 우아하게 양주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 점에서 오늘은 헤네시XO가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브랜디 중에서는 헤네시이고 그 헤네시 중에서

가장 좋은 게 바로 헤네시XO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헤네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꼬냑중에 하나이구요

많은 사람들이 꼬냑하면 바로 헤네시를 떠올릴 정도로

인지도와 그 전통이 있는 술인데요

어릴 적에 양주는 다 같은 양주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각각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네요



보통 헤네시XO가격은 각 쇼핑몰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700ml기준으로 보통 30만원대 초반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술이 30만원이나 한다니 정말 양주가 비싸긴 비싼 것 같습니다

그래도 먹고 싶습니다 ㅎㅎ

그래서 바에 가시면 많은 분들이 이런 양주를 한병 사놓으시고

키핑해서 많이 드시곤 하시지요

저도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이렇게 한잔씩 하러 가고 싶네요

뭔가 폼나지 않습니까 ㅎㅎ



평상시 마시는 술에 비하면 엄청 비싼 가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런 거 집에 한 두병 갖다놓고

특별한 날에 한 두잔씩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에도 이런 식으로 손님 접대용 술이 있는데요

저도 가끔 한잔씩 먹는 술이라

뭔가 기분 낼 때는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렇게 손님이 오는 날에는

기회다 싶어서 부리나케 양주를 장식장에 빼오지요



보통 이런 거라면 예비처가집에 인사를 드리러 가는

예비사위의 모습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보통 양주는 맛이 좋아서 

별 생각없이 먹다가는 정말 확 취하는 수가 있어서

정말 조심해서 마셔야 합니다

점수를 딸려고 하다가 점수 잃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참고로 헤네시XO는 포도를 블랜딩해서 만드는 브랜디입니다

그래서 향이 매우 좋아서 일단 향을 맡으신 후에

한잔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습니다 ㅎㅎ



여튼 헤네시XO가격은 저정도 되구요



이쯤이면 헤네시XO에 대해서 궁금중이 생기는데요

한번 대략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일단 헤네시XO의 이 XO 는 헤네시의 숙성 등급을 가리키는 말인데요

이 등급은 보통 30년 정도 숙성된 상태를 말합니다

가장 높은 단계는 200년 정도 숙성한 것도 있다고 하니

그 가격 역시 어마어마 하겠네요 ㅎㅎ



그래도 오래된 술이니 그만큼 가치가 있는 것이겠지요

이런 술이 나보다 나이가 오래되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조금 이상하네요



정말 상상히 잘 되지 않는데요

그만큼 오래된 술이라서 이 술의 원액도 오래 전통으로 잘 보존되고 있고

이를 기존의 포도와 잘 블랜딩해서 제조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헤네시XO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양주는 면세점 같은 곳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니

언제 해외에 가실 때나 들어 오실 때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이런 방법으로 술을 구입하는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무리 좋은 술이라도 술은 술이니깐

적당히 즐겁게 마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