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침상서 방송일시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책이야기를 해보고 싶어요

얼마전에 심장 쫄깃해가며 읽었던 삼생삼세침상서~!

중국에서 드라마로 촬영 중이라는 거 알았지만

곧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환타지 드라마에 한번 빠지게 되면

미드보다 영드보다 더한 중독이 된다고 하는데요

소설로 이렇게 재밌게 읽었는데

드라마는 과연 어떨지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은 삼생삼세침상서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중국에서 이미 촬영은 끝난 상태이구요

총 6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촬영을 마친 뒤에 방영을 하게 되어 다행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는 촬영을 하면서 방송을 하기 때문에

중간에 스토리가 바뀌기도 하고 그러잖아요

물론 이건 우리나라의 성향이긴 하지만

책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의 경우에는

결말이 바뀌는 걸 원치않는 팬심이에요~^^



이 드라마를 보시기에 앞서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먼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물론 스토리가 고구마 백만개를 먹은듯 싶지만

너무 흥미진진하게 본 소설입니다

십리도화 시점에서 200여년이 지난 시점의 내용이 침상서입니다



우선 삼생삼세 침상서의 줄거리를 대략 말씀드리면

기본적으로 봉구와 동화의 애뜻한 사랑이야기입니다


청구의 공주인 봉구는 산에서 수행 중입니다

그러던 중에 요괴의 공역을 받게 되는데요

그 때 이곳을 지나던 동화가 구해주면서

둘의 사랑이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은혜를 갚겠다는 생각이지만

그게 사랑으로 변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동화는 봉구를 보호해야 겠다는 생각뿐인데요

그래서 인간계로 보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시련이 닥치게 되구요



봉구를 구하기 위한 동화의 노력 속에서 사랑이 싹크구요

그걸 깨닫는 순간에 동화는 몸이 아프게됩니다

동화를 도와 전쟁을 하게 되는 봉구

둘의 활약으로 전쟁에서 승리하고

둘은 부부가 된다는 이야기에요



이렇게 간략하게 정리를 하니 이상하네요

실제로 소설을 읽어보면 그 웅장함과 

흥미진진함에 멈출 수가 없으실거에요

저는 일 끝나고 이 소설 읽는 낙으로 

한달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도 완전 기다려져요



백봉구 역에 배우 적려열파가

열연해주었는데요



서구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아름다운 모습이

봉구 역에 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 저도 다시태어나면 이렇게 예쁘게 태어나고 싶다 ㅎㅎ



동화 역에는 배우 고위광이 열연하게 됩니다

우수한 눈빛이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소설을 보면서 상상했던 그 모습의 동화라서

캐스팅을 보고 상당히 만족을 했습니다 ㅎㅎ

흰머리의 분장을 해 놓으니 더더욱 동화같아요!



여튼 너무나 기다려지는 드라마입니다

중국에서 2019년에 방송 예정이니

우리나라에는 과연 언제쯤 들어올까요?

아직 멀었다는 생각만 듭니다 ㅠ

소설을 한번 더 읽으면서 

방송일만 기다려야겠어요~!



아, 아직 방송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현재에는 60부작으로 촬영만 마친 상태에요

방송이 되면 또 많은 화제가 될 것 같은데요

한동안은 기사로만 봐야할 것 같습니다



빨리 한국에도 방영되는 날이 오기를 바라면서

한글 자막이 빨리 완성되기를 바라면서 ㅎㅎ

저는 오늘도 소설을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책에 빠져본지가 언제인지 잘 생각이 안나요

수능을 공부해야 했던 고등학교에는

그렇게도 소설책이 재밌고 그랬는데

대학에 간이후에는 책을 읽는 시간이 정말 짧아졌어요



60부작의 삼생삼세 침상서를 보게 되는 그날까지~^^

드라마가 방송되면 또 한번 등장인물 소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렇게 인물들을 보면서 기다려야겠어요

미드, 영드 못지 않는 몰입감을 기대해보면서

삼생삼세침상서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