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후드집업 연예인 착용샷

MLB후드집업의 인기는 여전히 대단하네요

단순히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입는 후드가 아니라

이제는 누구나 즐겨입는 옷이 되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입는 다는 MLB 후드집업

2019 메이저리그 개박을 맞이해서

저도 얼마전에 3장이나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 딱 입고다니기 좋은 후드

완소에요!



작년에는 엑소가 모델을 해서

엑소 후드집업으로도 불렸었어요

연예인들이 공항에서 한번 입고 나면 더 히트가 되는데요

팬심으로 따라 입는 팬들이 많아서

더 화제가 되었던 후드집업입니다


저도 학창시절에는 제가 좋아하던 스타가 입은

옷을 구하려고 노력했던 기억이 납니다



봄인데 날씨가 안좋아서 우울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계절성 우울증은 겨울에만 겪는 줄 알았는데

이제는 봄에 걸릴 것만 같아요



요즘과 같은 때에는 두툼한 MLB후드집업 입고서

좋아하는 사람 손을 잡고

다리가 아플 때까지 걸어다니고 싶은데요

날씨 때문에 집에만 갇혀있네요



MLB 후드집업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가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사이트에서

MLB 집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굉장히 다양한데요

4만원대 후반부터 11만원에 이르기까지

집업의 형태와 두께, 신상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요



요즘에는 중고나라에서 옷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특히 한번밖에 안입었어요~라는 글을 보면 완전 혹하는데요

과연 한번밖에 안입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이렇게 거래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남자친구 주려고 샀는데 싫대요 ㅎㅎ 택제거

이런 글을 본적이 있는 것 같은데요

그만큼 MLB 후드가 핫하다는 증거겠네요



엑소가 모델로 활동했었고

일상에서 엑소 맴버들이 많이 입고 다녀서

더 화제가 된 적이 있는 후드집업!

엑소의 팬이라면 한두장씩은 다 갖고 있다고 하죠

저는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사람이라 ㅎㅎ

아이돌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엑소까지는 한명한명 다 알고 있습니다

무대에서 노래를 하고 춤을 추는 가수이기도 하지만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볼 수 있는 그룹이라서

저도 잘 알고 있어요~^^



MLB 후드는 다양한 색상이 포인트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22개의 색상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오렌지 색을 좋아해서 오렌지색 후드를 찾다가

처음 MLB후드를 알게되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매력적으로 입을 수 있는 후드집업으로

이게 딱인 것 같습니다



봄에 입기 좋은 후드 집업 찾으시는 분들게

MLB추천드립니다~!

도톰한 두께로 나온 집업이라서

요즘 걸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의 집업 후드

MLB 딱이에요



그리고 3월 20일부터 메이저리그가 개막을 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MLB후드가 핫한 것 같아요



http://mlb.mbcsportsplus.com/

MLB코리아에서 각종 정보 확인하세요

선발투수 류현진의 활약을

올해에도 기대해봅니다



제가 중학교 때에는 MLB모자 없는 남자애들이 없었는데 ㅎㅎ

지금도 남자분들 사이에서는 아주 핫하고 인기있는 모자입니다

모자의 가격은 최저 2만4천원 정도이구요

보통은 3만원대입니다

볼캡이나 하우스 컬렉션의 경우에는

4만원, 5만원대까지 나오고 있어요



후드집업과 함께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모자까지

MLB로 맞춰입고 어여어여 봄나들이 가고 싶습니다

어느 바지에나 잘 어울리는 후드이기 때문에

더더욱 부담없는 봄철코디에요

빨리 날씨가 좋아지길 바라면서

지독한 미세먼지가 싹 사라지길 바라면서

MLB후드집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