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10 무료설치 링크 알려드려요

한글2010 무료설치 링크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문서를 통해서 일하고 공부하시는 분들은

아마 한글2010을 많이 쓰실거에요

저도 한글2010을 쓰면서 일하고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컴퓨터를 쓰시는 분들 중에는

대부분 한글이 깔려있을거에요

하지만 새롭게 포멧을 하게 되면

한글이 필요한데요

정품을 사려니 가격도 만만치 않고

한글2010 무료설치가 가능할지 알아보다가

드디어 알게 되었습니다

한글2010 무료설치 방법 알아볼게요~

 

 

제가 학교에 다닐때는 한글 2005을 썼었는데요 ㅎㅎ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2010을 쓰시는 것 같아요

2005에 비하면 기능이 엄청나게 향상되어서

일의 능률을 높여준답니다~!

 

 

저희때에는 친구 1명이 cd를 사게 되면

친구들끼리 돌려서 설치를 하곤 했었어요

그리고 그 친구에게 맛난걸 사주곤 했었죠

하지만 이제는 많은 분들이 무료설치를 하니

어느쪽이든 한글을 내 컴퓨터에서 쓸 수 있다니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지금 저희 회사에서는

한글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회사에는 정품을 구매하여 쓰고 있지만

잠깐 빌려서 제 컴퓨터에 깔려고 하니

뭔가 눈치가 보여서 ㅎㅎ

그래서 저도 한글2010 무료설치를 알아보게 된거에요

 

 

제 남편의 경우에는 얼마전에 이직을 했는데요

한글로 이력서를 작성해서 보내더라구요

잡코리아에는 온라인이력서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간편하게 클릭한번으로 이력서가 들어가지만요

게중에는 한글 파일로 된 이력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또 한글2010 무료설치를 했습니다

 

 

암튼튼 그만큼 쓰임새가 중요한 한글

그래서 더더욱 하고 싶은 한글2010 무료설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으시면

100일동안 한글을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www.hancom.com

위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기능도 곧 한달로 줄어든다고 해요

뭐든 공짜는 없다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

한달이라도 무료로 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한글2010 무료설치 간단하죠?

그냥 한글2010 검색하시고 들어가셔서

설치 받으시고 무료로 백일간 쓰시면 됩니다

혹여나 어둠의 경로에서 다운받으신다면

컴퓨터에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해요

컴퓨터 자체 내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더 큰돈이 들기 때문에

그냥 백일간 무료로 사용하시고

그 이후에는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 친구에게 맛있는 걸 사주고

무료설치 했던 시절이 뭔가 그리워집니다

뭔가 세상이 녹녹치 않은 기분이 들지만요

반대로 내가 이 프로그램의 개발자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되는 부분이에요

 

 

힘들게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무료로 사용되고 있다면

아무래도 기분이 나쁘겠죠?

 

 

한글2010 무료설치를 알아봤습니다

완벽한 공짜란 없다! 라는 걸 배웠지만요 ㅎ

그래도 백일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곧 무료사용기간이 끝나요

그래서 새로운 2019로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처음 배우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한글을 키고 여러가지 문서를 작성하는 시간이었는데요

괜히 인터넷도 들어가고

한글게임도 하고 ㅎㅎㅎ

한글연습하기 게임 엄청했었네요

그리고 저는 인터넷소설 시대를 살았기 때문에

한글로 인터넷소설을 다운받아서

친구들과 돌려보곤 했었어요 ㅎㅎ

 

 

세월이 가도 널리 쓰이게 될 한글

이런 좋은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우리의 문서 생활은 오늘도 편리하네요~^^

이상 한글2010 무료로 쓰는 방법 링크와 함께 알아봤구요

이런저런 저의 주절거림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