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너트 효능 빠르게 알아보자

브라질너트 효능 빠르게 알아보자

 

건강한 정보 아름다워지는 정보를

전달하여 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슈퍼 푸드의 효과는 많은 분들이

직접 느끼고 계시는데요.

슈퍼푸드 중에서도 브라질너트~!

많이들 드시죠?

브라질너트 효능과 함께

어떻게 먹어야 할지

총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노화를 방지해 주기 때문에

회춘한다는 매우 강력한 효능으로

어르신들에게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어요.

저도 한 해 두 해 나이를 먹기 시작하니까

젊어지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네요.

그래서 저도 먹기 시작했어요!^^

 

 

브라질 너트는 이름 그대로

브라질에서 수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먹고 있는 상품들은

대부분 페루에서 생산이 된다고 하네요.

브라질 너트 나무에 열매가 나고

그 열매의 씨가 바로 브라질 너트입니다.

실제로 보면 땅콩의 한 3배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돼요

브라질 원주민들은 수백 년 동안

브라질 너트를 식량으로 먹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브라질너트 효능

하나하나 알아볼게요

 

 

브라질 너트의 셀리늄 성분은

한국인이 꼭 먹어야 할 성분입니다.

셀리늄은 항산화 기능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하고 뇌 혈관 질환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치매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드시고 계신데요.

우리 몸 속에서 스스로 생성이

안 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먹어서 흡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암세포를 제거해 주는 항암 역할을 합니다.

어떤 연구 결과에서 이 셀리늄 성분을

매일 꾸준히 먹은 사람들은

암이 발생할 확률이 줄어들고

암이 발병할 확률이 37%나 감소하고

사망률은 50%가 감소하였다고 해요.

 

 

브라질너트에는

미네랄 성분이 매우 풍부합니다.

피부를 좋게 해주고

노화를 방지해주기 때문에

예뻐지는 효과가 있다고

앞서 말씀 드렸는데요.

 

 

이렇게 건강에도 좋으니까

꾸준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브라질너트 효능에 대해 알아봤구요.

어떻게 먹어야 맛있고 좋을까

견과류 형태로 먹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과일과 함께 먹거나

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 좋다고 하는데요.

 

 

주의할 점은 과섭취입니다.

뭐든 과하면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하루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효과가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지 않고 적당히 먹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셨으면 합니다.

 

 

너무 많이 드시게 되면 배가 아프거나

혹은 호흡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해요.

적당히 드시고

한번 개봉을 한 제품은

실온에 두면 부패되기 때문에

꼭 냉장 보관해 주세요.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삶은

거의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건강해야 아름다움도 챙길 수 있어요.

브라질너트 효능이 그러한 것 같아서

더 욕심(?)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귀찮아서 챙겨 먹는 걸 소홀할 때가 많은데

견과류로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장점이 많은 것 같네요.

오늘 알려드린 브라질너트 효능

많이들 활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