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영업시간 언제까지일까

피자헛 영업시간 언제까지일까

 

저는 어릴 때부터 피자를 아주아주 좋아했답니다~!

물론 이웃님들도 피자 다들 좋아하시죠?

부드럽고 따뜻한 치즈가 늘어지는 맛있는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메뉴인데요

요즘에는 많은 피자집이 생겨나고 있지만

제가 어릴때는 유일한 피자집~!

피자헛 뿐이었어요~

그래서 아직까지도 즐겨가는 곳 피자헛

오늘은 피자헛 영업시간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갑자기 밥에 피자가 먹고싶다! 했을 때

많이들 궁금해하고 알아보곤 하시는데요

보통 피자헛은 10시30분 11시면 모두 영업을 종료합니다

개점시간 역시 10시30분에서 11시입니다

 

아침 10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아침 11시 ~ 오후 11시

보통은 이 두가지 중에 하나에요~!!

 

 

정말 저 피자 매니아 답죠? ㅎㅎㅎ

저희 동네 피자헛 영업시간은 싹 알고 있습니다^^

넉넉하게 저녁 9시쯤까지 가시면 피자를 즐기실 수 있어요~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새벽시간인데요

여전히 배가 너무 고픕니다

또 피자헛에 가고싶어요

피자헛 영업시간은 진작에 끝났는데 말이죠 ㅎㅎ

 

 

요즘에는 피자헛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도 정말 간편해요

검색창에 “피자헛 영업시간”이라고 치면

내가 있는 지역을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곳부터 차례대로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주소 등이 쫙 뜹니다~

 

 

A부터 G까지 화면에 짝 보이구요~

지도 더보기를 이용하면 더 많은 곳의

피자헛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살기 좋은 시대에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한참 피자헛을 다닐 때만 해도 영업점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직접 전화하여 물어보곤 했었어요

그때에는 스마트폰도 활성화된 시대가 아니라서

진짜 전화기능의 휴대폰으로 전화도 해보고

혹은 컴퓨터를 열어서 검색을 해보곤 했었죠

이렇게 단기간에 세상이 발달한 것을 보면 너무 신기해요

 

 

이런 이야기를 할 때마다 나이먹었음을 느끼지만요 ㅎㅎ

그래도 제 시대의 아날로그식 방식들도 재밌었답니다

 

 

그때의 재미와 지금의 편리함은

비교할 만한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암튼 요즘은 인터넷으로 다 되는 시대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피자헛 영업시간도 검색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 밖에도 웬만한 프렌차이즈 음식점들은 모두

영업시간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검색하시고 방문하시면

헛걸음을 줄일 수 있겠지요~

그리고 가끔씩 온라인에서 할인 쿠폰이나

타임세일 등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니

모르면 손해~!입니다

그래서 저는 틈틈히 검색을 해보곤 해요

 

 

피자를 참으로 좋아하는

어른의 피자 이야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크게 되면 더더욱 피자집에 많이 가겠죠

사랑하는 가족과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

상상만해도 기쁩니다~

 

 

그때가 되면 영업시간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비슷하지 않겠어요?

이제 곧 겨울이 올 것만 같아요

겨울을 맞이해서 새로운 메뉴도 많이 나온 것 같은데

조만간 또 피자헛에 들를 예정입니다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피자

이번 주말에는 많이 춥다고 하는데

피자 배달해서 집에서 따끈하게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직접 가서 먹는게 더 맛있긴 하죠~

 

 

그리고 내일은 서울에 첫눈이 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조금 늦게 추위가 찾아와서 그런지

눈소식은 이른 느낌이 듭니다

하얗게 내리는 눈처럼

피자 위에도 맛있는 치즈가 녹아내리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늘은 피자헛 오픈과 마감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다들 많이 참고하시고

따끈하고 맛있는 피자와 함께

따듯한 겨울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