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변경 방법과 요금제 종류

SKT 요금제 변경 방법과 요금제 종류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저는 얼마전에 SKT 요금제 변경을 했어요

가입할 때 이용하던 요금제의 데이터가

늘 조금씩 모자라서 알아보다가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은 이유로 변경을 하려는 분들~

혹은 데이터나 통화량이 많이 남아서

조금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려는 분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수월하게 SKT 요금제 변경하셨으면 좋겠네요^^

 

 

우선

https://www.tworld.co.kr/

에 접속해주세요~

모바일에서 사이트에 T월드 사이트에 들어가셔도 되구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SKT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구요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핸드폰 인증과 함께 가입 완료를 해주시고요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 왼쪽에 상품서비스 - > 휴대폰 요금제를 선택하세요

그곳에서 여러 요금제를 확인하시구요

내게 맞는 요금제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요금상품 변경이라는 곳이 보이실거에요

클릭하시면 SKT 요금제 바꾸기 완료입니다~

완전 간편하죠? ㅎㅎ

 

 

어렵지 않게 요금제 변경하시구요

효율적으로 핸드폰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하고 싶다고 계속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월 1회만 변경 가능합니다

 

이제부터는 SKT 요금제 변경을 위해

여러가지 요금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 선택하세요~

 

 

1.2기가의 적은 크기의 데이커부터

무제한 데이터까지 다양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많이들 미디엄을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제 주변의 많은 분들이 월 5만원의 핸드폰 요금을 내고 있습니다

물론 사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보통 10만원 정도의

요금제를 사용하시더라구요

데이터가 무제한이고 집전화와 이동전화 음성 무제한인

데이터 인피니티가 눈에 들어오네요

 

 

주말에만 많은 양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말엔 팅이라는 요금제가 있구요

어르신들을 위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경우에는 데이터 사용량이 적기 때문에

300메가부터 요금제가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월 19800원의 요금제를 이용중이십니다

저희 가족은 모두 SK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음성또한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해서

확실히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35기가라니~ ㅎㅎㅎ

한달에 35기가를 이용할 수가 있나욤?^^ 물론 있겠죠~

업무로 핸드폰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드라마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T시그니터 마스터 요금제 좋네요~ ㅎㅎ

 

쿠키즈 미니와 쿠키즈 스마트 요금제도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가요~?

SKT 요금제 변경 방법 잘 숙지하셨나요~?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으니 잘 따라서 오세요~

 

 

다시한번 사이트 링크 띄워 놓겠습니다

https://www.tworld.co.kr/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시구요

상품서비스 에서 휴대폰 요금제를 클릭하시고

원하는 요금제를 찾으신 다음에 클릭하셔서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요금제를 바꾸게 되면

바꾼 시점을 기준으로 그 전의 요금제와 바뀐 이후의 요금제가

일할 계산되어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SKT 요금제 변경은 한달에 한번만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고 변경하시길 바라구요

혹여 잘못 선택하셨다면

다음달에 또한번 바꾸시면 됩니다~

 

 

오늘은 SKT 요금제 변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모든 것은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하신 곳에서 변경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금제를 변경하고 나니 사용이 훨씬 더 수월해졌어요

일단 데이터가 모자라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부터 출퇴근길에 마음껏 영화다운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