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궁합테스트 여러가지 모아모아

이름궁합테스트 여러가지 모아모아

 

어린시절 이름궁합테스트

안해보신 분 없으시죠?? ㅎㅎㅎ

누구나 그랬듯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뒤에서 몰래 궁합테스트를 해보던 학창시절은

저도 있었답니다~^^

저는 수학선생님을 너무 좋아해서요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맨날 궁합보고 테스트하고

편지쓰고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지금은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았지만

남편하고는 이런 이름궁합테스트

해보지도 않았어요 ㅎㅎㅎㅎㅎㅎ

 

 

갑자기 궁금해진 이름궁합 테스트

여러가지 방법 모아모아 준비해봤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나의 이름 궁합은

어떨지 재미로 한번 봐보세요~^^

 

 

우선 많이들 하시는 방법이 획수로 이름 궁합 테스트 하는거죠~

저는 이하나씨와 김둘리씨의 궁합을 봐보겠습니다

이는 이응 한획, ㅣ 한획으로 총 2획이구요

하는 5획이 되겠습니다

나는 4획이 되구요

글자를 쓸 때 획수를 계산하여 알아보는 거에요

김은 7획 둘은 10획 리는 6획입니다

 

그 획수를 각각 더하면서

두자리 수의 뒷자리만 남기면서

계속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그림으로 보시면 더욱 쉬우실거에요

 

이하나씨와 김둘리씨의 성공확률은 49%가 나왔습니다

 

 

이름 궁합 테스트의 두번째 방법은

이름의 초성을 더하는 방법입니다

역시나 사진을 보면서 해보시면 더더욱 편할거에요

옆에 적인 숫자를 가져오셔서

더해주시면 됩니다

 

 

30점번이 나왔네요…

다음 사진에서 30번에 해당하는

뜻풀이를 찾아볼게요

 

 

30번은 여자가 남자조심? 헐

흠… 너무 안좋네요 아쉽습니다

하필 예로든 이름이 점수가 낮다니…

그래도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거니까요

웃으며 넘겨야 겠죠?

 

갑자기 궁금해져서 남편이랑도 해봤습니다만

36번 어울리지 않는다가 나오더군요 ㅎㅎ

음…? 맞는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ㅎㅎ

 

 

이 테스트는 인터넷에서 떠도는 거에요

이름 획수대로 테스트를 할 수 있는건데요

예를 들어 나와있는 최수종과 하희라의 궁합은

미래의 결혼상대~!

 

 

하나씨와 둘리씨는 어떨까요?

3,3,1

무죄?????

이들의 사랑은 무죄???

 

 

요즘에는 간편하게 휴대폰 어플로

이름만 입력하면 궁합이 체크되어 나옵니다

예전에 연습장에서 이름적어 계산하던 시대와

확실히 다르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편으로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면서

한획 한획 계산할 때의 그 두근거림은

없겠구나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구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름을 적고 분석만 클릭~!

자동으로 궁합이 체크되어 나와요

하나씨와 둘리씨의 궁합은 천생연분입니다~! 와우

수기로보는 궁합에서는 별로였는데

여기서는 좋은 궁합이 나와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비록 웃고 넘기는 이름 궁합이지만

그 상대에 대한 마음이 간절하고 소중한 어린 시절에는

이 결과가 너무나 간절하고 그랬겠죠

그 때의 순수한 마음이 그리워지기도 하네요

 

 

예전 교과서나 노트를 뒤져보면

누구나 꼭 있는 이름궁합테스트

추억속으로 빠져본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재밌게 해보셨는지 모르겠어요

 

 

요즘 저는 우리딸 어린이집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어린이집을 가게 되면 좋아하는 남자아이도 생기겠죠?

그 남자아이와 우리딸 이름을 넣어

이름 궁합을 해줄 날도 멀지 않았네요

조금 섭섭한 마음이 들기도 하지만 ㅎㅎㅎ

그게 순리니까요~^^

 

 

오랜만에 이름궁합테스트 해보면서

추억속으로 빠져든 시간이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과학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린 시절 마음에 불을 피웠던 것들이라서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은 날씨가 아주 맑고 좋습니다

간만에 비가 많아와서 그런가봐요

월요일이지만 맑은 하늘 쳐다보며

모두들 힘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