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간편 다운 방법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간편 다운 방법

 

저는 아직도 운전면허가 없는 사람입니다 ㅎㅎ

제 친구들은 모두 땄는데 저만 없어요 저만

장롱면허가 되지 않기 위해서

차가 생길즈음 따야지 했던게

벌써 이렇게 나이가 먹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진짜 면허를 따야겠다고 생각해서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를 다운받았습니다

아주 간편하고 쉽게 받았어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다운방법

도로교통공단에서 가능한데요

http://www.koroad.or.kr/

위의 링크 클릭하셔서 들어가면

도로교통공단이 나옵니다

 

 

여러가지 정보들이 나오지만

그 중에서 상단에 운전면허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다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단에 학과시험 문제 은행을 클릭하면

학과시험 문제가 한국어와 외국어로

볼 수 있게 나와있어요

 

 

동영상 문제까지 있으니

원하시는 곳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운전면허 학과시험 1,2종 문제은행

운전면허 학과시험 이륜자동차 문제은행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은행(대형, 특수 1,2종 보통)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은행(2종 소형)

 

이렇게 4가지의 한국어 학과시험 문제가 있어요

자신의 시험 영역에 맞는 부분을 클릭하셔서

다운받아 풀어보시면 됩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를 다운받아

몇 번만 풀어보면 시험은 아주 수월하실거에요

 

 

저는 자동차 운전면허 1,2종 문제 은행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pdf파일로 되어있어서 프린트 하기도 쉽구요

 

 

저는 핸드폰에 넣어서 출퇴근길에 틈틈히 보고 있어요

이번에는 꼭 면허따서

봄에는 드라이브 가고 싶어요~^^

 

 

면허 취득 절차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게요~

우선 교통안전 교육과 신체검사를 받을 수에

학과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학과시험이란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말해요

필기시험에 합력을 하면 바로 기능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기능에 불합격해도 3일 이후에 또 볼 수 있습니다

기능 합격 후에 도로주행 시험을 보고 합격하면 끝~!

 

이렇게 간편한 시험인데 왜이리 늦게 걸렸는지 ㅎㅎ

첫 단추를 잘 꿰어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필기 시험은 1종의 경우에는 70점 이상이 합격이구요

2종은 60점만 맞으면 합격입니다

 

 

1종은 만 19세 이상이 자격이구요

2종은 만 18세 이상부터 자격이 주어집니다

2종 원동기 장치자전거의 경우에는 16세 이상 가능해요

시험 수수료는 7500원이구요

객관식 문제로 시험시간은 40분립니다

빨리 보면 빨리 나올 수 있어요

컴퓨터로 클릭클릭하면 어느새 끝나요

저는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에 대해서 알아본 시간이었어요

도로교통공단에 접속하셔서 클릭몇번이면

시험문제 다운이 가능합니다

http://www.koroad.or.kr/

다시한번 도로교통공단 사이트 링크 적어놓을게요

접속하셔서 시험문제 다운받아

모두들 필기시험 합격하세요

 

 

저는 이 필기시험 2~3번 정도 읽었더니

시험도 20분만에 끝났구요

점수도 82점 맞았어요 ㅎㅎ

시험이 끝나면 바로 점수가 나오면서

합격입니다~! 라고 뜨더라구요 ㅎㅎ

이게 뭐라고 얼마나 기쁘던지~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필요하신 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다들 필기시험, 기능시험, 도로주행까지

떡하니 합격하셔서 봄에는 멋진 드라이버로 거듭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