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가자가자!!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가자가자!!

노래방에 간지 너무나 오래 되었어요
요즘 코인노래방이 인기라서 한번 가볼까 싶었는데
아무래도 아기가 있으니 쉽지 않는 것 같아요
조만간 꼭 노래방에 가서 신나게 트로트를 부르기를 희망하며
오늘은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를 알아보려고 해요
어릴 때는(?) 물론 지금도 그리 많은 나이는 아닙니다만
암튼 그때에는 최신가요만 그렇게 주구장창 들었는데요
요즘에는 왜 이렇게 트로트가 좋은지
신세대 트로트 가수들도 많고 그야말로
요즘은 트로트 풍년이잖아요~
그냥 구수하고 신나는 노래자락에 몸을 맡기고
일상의 피곤함을 모두 털어내고픈 마음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오늘은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를 알아보려고 해요~
제가 한참 노래방에 드다들던 시기에는 장윤정 언니가 최고였는데
요즘에는 과연 어떤 분들이 차트를 장악하고 있을지
궁금궁금해집니다~

 

 

이 아이의 모습을 보니 제 모습같네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듯한 모습~!!
아마 많은 분들이 금요일에는 술한잔 걸치고 노래방을 찾으시는데요
신나는 주말을 맞이하는 기쁨과 동시에
한주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효과~!!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알아볼게요~

 

 

역시나 요즘은 홍진영의 노래들이 대세랍니다!!
각종 방송프로그램은 물론 광고에도 많이 등장하는
예쁘고 몸매 좋은 홍진영 언니의 노래들~!
순위를 거의 장악하고 있었어요

 

 

 

최신곡인 잘가라는 물론이구요~
홍진영 버전의 따르릉~!!
그리고 예전 노래들인 엄지척이나 산다는 건
사랑의 배터리, 내사랑 등이 
여전히 순위에 있었어요!!

 

 

그리고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 중에서 돋보이는
김연자 님의 아모르파티~!
방송에서 댄스 음악으로 상단히 많이 나오더라구요
노래를 듣자마자 나오는 신나는 리듬과 댄스본능
요즘 많은 분들이 운전하면서 이 노래를 들으신다고 해요~

 

 

그리고 역시나 트로트의 퀸하면 장윤정 언니에요~!
얼마전에 예쁜 딸을 출산하셨다고 하는데요
몸이 회복되면 다시한번 순위를 휩쓰실 것 같아요
아들과 딸을 다 가진 멋진 언니 장윤정~!

 

 

 

꽃, 어머나, 당신편, 사랑의 와이파이 등
여러 노래들이 많이 있지만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는 초혼입니다
트로트 발라드인데요 윤정언니의 구수하고 구슬픈 노래소리가 인상적인 멋진 트로트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진짜 좋아하시는 진성의 안동역에서
어머니들 사이에서는 진성이 최고라고 하네요
얼마전에 친구분들과 인도로 해외여행을 다녀오셨는데요
인도에서 이 노래를 틀어놓고 합창을 하셨다고 하네요
상상만해도 즐겁습니다~!
어머니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진성의 안동역에서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에 들었습니다

 

 

방송에서 활약중인 김영철의 따르릉도 인기가 많네요~
이름만 들어도 알것 같은 신남!!
아직 들어보진 못했는데 오늘 당장 들어보고 싶어요

 

 

 


따르릉 따르릉~ 내가니 오빠야~! ㅎㅎㅎ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서 이 오빠라는 말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외국인들께 먹히는 노래?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ㅎㅎ

 

 

그리고 금잔디와 신유, 강남 등과 같은
트로트 신세대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예전에는 나이드신 분들만 트로트를 부르는 줄 알았는데
요즘에는 전연령층에서 트로트를 즐기고 있어서
제가 다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 어머니 시대에는 남진과 나훈아!!
이 두분으로 이미 설명이 끝났는데요
지금도 저희 시어머니는 남진을 이야기하면 소녀 같은
얼굴을 하고 계십니다~^^
아직도 활발한 활동중인 남진을 비롯하여
언젠간 다시 나오길 기대라는 나훈아님의 노래까지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들이셔요

 

 

이상 트로트 인기순위 베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퇴근길에 트로트를 들으며 집에 가고 싶어요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