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사람의 특징

마른 사람의 특징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살에 민감한 우리들에게
마른 사람은 최대의 적이며 ㅋㅋㅋ
동시에 궁금한 것도 많은
미궁의 존재일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회사를 옮겼는데요
바로 옆자리에 앉은 동료가 매우 말랐더라구요.
그 분을 두달 동안 잘 관찰해보니
마른 사람의 특징을 잘 알겠더라구요!

 

 

첫번째,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는다!
저는 아침엔 부랴부랴 오느라 못먹고
그러다보니 군것질을 하게 되어
점심때는 입맛이 별로 없다가
저녁에 폭식하여 살찌는 스타일인데
옆 자리 동료분은 꾸준하게 매일 매일
삼시세끼를 드시더라구요!
마른 사람들은 부지런하단 말이 맞아요 정말

 

 

두번째, 야채를 좋아한다.
그러나 고기도 좋아한다.
저는 고기만 좋아하는데
이 분은 야채도 엄청 드시더라구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샤브샤브,
월남쌈이라고 합니다

세번째, 움직임이 많습니다.
집에서는 계속 누워있는다고 하시는데
못믿겠음….
회사에서 하루종일 돌아다녀요
점심 드시고 더부룩하다며 산책하고
중간에 잠깐 쉬러 나가신다는데
회사 근처 한바퀴 돌고 오셨다는…
역시나 마른 사람은 움직임이 많습니다.

 

 

네번째, 배부른 걸 싫어합니다.
이게 제일 놀라웠어요!
전 그 포만감이 제일 좋은데
이 분은 배부른 느낌이 별로래요
그래서 밥 먹고 앉아 있기가 싫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섯번째, 물을 많이 드신다!
물을 정말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그만큼 화장실도 자주 가구요.
그래서 더 자주자주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도 같네요.

주변에 마른 사람이 있다면
어느 정도 공감이 되시죠?
저와 반대의 삶을 살고 계시니
당연히 제가 찔 수 밖에 없네요.
저도 조금씩 이 분을 따라서
생활 습관을 고쳐보려고 합니다!
마름까지는 아니라도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