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만세력 정확할까? 무료보기 클릭

플러스 만세력 정확할까? 무료보기 클릭

안녕하세요.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사주와 운에 의존을 하고
새로운 힘을 얻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 만세력 사이트가
굉장한 이기라고 하죠?
플러스 만세력의 원리과 정확도
무료로 보는 사이트 소개할게요

 

 

우선 만세력이 무엇인지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
만세력의 역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조선 정조 시대 6년(1782년)에 만들어진 역서입니다.
처음에는 천세력이라고 불리웠으며
1904년에 만새력으로 고쳐 발간되어
그 후에 만세력으로 불립니다.
백년 동안의 천문과 절기를
담을 책입니다.

 

 

나의 사주를 분석하고
책을 통해 풀이하는 과정 없이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나의 사주와 만세력을 알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직접 찾아가는 것이
부담스러운 영역이기도 하기 때문에
온라인이 크게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플러스 만세력 사이트에 접속하여
나의 모든 정보를 입력합니다.
하단으로 쭉 내려오시면
나의 정보를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성별, 생일, 생시, 출생지를 선택하고
만세력보기를 클릭하면
바로 나의 사주가 나옵니다.
출생지를 입력하는 것이 신기하죠?
출생지에 따라서 태어난 시간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저의 플러스 만세력 결과에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간지, 신살 등을 클릭하면
관련 설명이 나온다고 합니다.
기대기대~~ 클릭!

 

 

나의 대운과 세운, 월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31세에 대운이 들어왔네요.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 때 결혼을 했습니다.

 

 

 


나의 사주대로 그날그날 운을 볼 수 있으며
클릭하면 바로 설명이 나오기 때문에
쉽게 내 만세력을 볼 수 있네요
신기하고 유익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 클릭하세요.
http://manse.sajuplus.net/

 

플러스만세력

플러스만세력,사주팔자,대운,세운,월운,일운,무료만세력, 무료인터넷사주,무료사주풀이,

manse.sajuplus.net

 

 

플러스 만세력 외에도
무료로 마세력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많습니다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궁합 닷컴

http://www.gunghap.com/

 

우리 궁합 나의 운세 - 궁합,사주풀이,운세,결혼택일,이사택일 전문

궁합 :  전통적인 우리궁합(3합,6합,간합,원진,오행), 일주궁합, 오행궁합, 구궁궁합, 가취멸문, 고신과숙. 사주풀이 :   나의운세, 대운사주풀이, 세운사주풀이, 월운사주풀이, 만세력 운세 :  인

www.gunghap.com

구성이 간결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사주와 만세력을
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동일하구요, 쉽습니다.
정보 입력한에 나의 생시를 넣고
보기를 틀릭하면 끝!

 

 

사주수첩
http://sajunote.com/

 

사주수첩 - 체성명리, 만세력, 무료사주팔자풀이, 운세, 궁합

현재시간 달력보기 임인년 경술월 병오일 갑오시 사령:丁 (2022-10-20 13:20 현재, 서울 기준) 방문자 오늘 49 어제 267 전체 771,564

sajunote.com

이곳은 내 사주와 만세력을 볼 수 있고
질문에 답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방적으로 내 사주를 보여주기 보다
질문과 답이 오가는 사이트이기 대문에
커뮤니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답답할 때 들어가보시기 좋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https://kr.fateup.com/

 

사주풀이도우미 - 단체 궁합 / 셀프 작명 / 택일 만세력

앞날의 길잡이 사주 풀이, 무료 만세력 및 사주팔자 명식, 인터넷 셀프작명 및 이름풀이, 작명법, 남녀궁합 및 단체궁합, 출산 택일, 무료 운세

kr.fateup.com

이곳은 만세력쪽으로 알아주는 사이트입니다.
역시나 누구나 쉽게 검색을 해볼 수 있고
구성이 단순해서 이용하기 쉽습니다.
만세력 외에도 궁합, 결혼, 출산, 작명 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를 그리 맹신하는 것은 아니지만
힘들 때 미래를 예측해보고
희망을 가질 수 있다는 측면에서
꽤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어떤 동기 부여의 의미로
생활의 활력을 위해서
추천드리고 싶은 내용이에요
플러스 만세력 외에 다양한
무료 사주 보기 사이트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