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알려드릴게요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알려드릴게요

상을 받는 것은 현실에서도 매우 좋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어떨까요?
왠지 길몽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데요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모든 상황별 꿈해몽을 정리하겠습니다.
간밤에 상에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잘 읽어주세요~^^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내가 상을 받는 꿈”
지금까지 해온 일들을 인정받게 된다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누군가에게, 혹은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노력을 인정받는 다는 것
제일 좋은 상황이 아닐까 싶네요^^

 

 

두번째는 “트로피를 받는 꿈”
역시나 엄청난 길몽입니다.
내 이름이 널리 알려지기도 하며
유명세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명세를 타는 만큼 재물과 관련되어서도
운이 따라오게 되겠죠~?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세번째는 “내가 유명한 사람이 되어
상을 받는 꿈”
엄청난 길몽입니다~!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는 꿈.
원하는 바가 이뤄지는 꿈.
그 만큼 재물운도 따라온다는 의미로
해석되는 대기운의 꿈입니다.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네번째는 “대통령, 혹은 높은 사람,
유명한 사람에게 상 받는 꿈”
꿈 속에서 기분이 매우 좋았다면
이 역시 엄청난 길몽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꿈들처럼
명예와 재물을 동시에 얻을 좋은 굼입니다

 

 

상을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이 좋지만
때론 마음의 부담이 될 수도 있죠.

 

 

 


만약 꿈에서 상을 받았는데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앗다면
인정을 받긴 했으나 내가 만족하지 못하고
정신적으로 소외되는 느낌을 받는다는
의미로 풀이한다고 합니다.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다섯번째, 내가 상을 주는 꿈
누군가에게 내가 중요한 사람이 되어
대인관계나 혹은 사회적 입지가
좋아진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사업적으로 일적으로도 그렇지만
연인과의 관계로 발전하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섯번째, 누군가 상을 받고 있는 모습을
그저 바라만 보고 있는 꿈
이는 나에게 지금 스트레스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상을 받는 모습은데
그저 누군가의 성공만 바라볼 뿐
내 현실은 만족스럽지가 않죠.
하지만 언젠간 우리도 분명
저 높은 곳에서 상을 받는 순간이
분명 올 수 있습니다.
많이 힘드시겠지만 기운을 내세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힘들고 지친다고 그대로 그 스트레스를
모두 품고 있다면 그게 병이되고
또 다른 안좋은 일을 부르게 됩니다.
물론 어렵겠지만, 잘 털어내시기를 바랄게요.

 

 

상받는꿈 상장받는꿈 상타는꿈 꿈해몽
여러 상황별 정리를 해보았어요
대체적으로 인정을 받고 그 만큼
명예와 재물까지 따라 온다는
좋은 의미로 풀이 되네요.
누군가에게 꼭 인정을 받기 위해서
열심히 살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인정받고 상을 받는 것은
매우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