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흉몽일까?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흉몽일까?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는 편인가요?
저는 자주 꾸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늘 쓰러지듯 피곤하게 자는 육아맘이라 그런가..?ㅋㅋ
종종 꿈을 꾸게 되면 좋지만
불길한 꿈을 꾸게 되면
바로 꿈해몽을 찾아보는 편인데요.
간밤엔 강도와 관련된 꿈을 꾸었어요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강도꿈까지
다양한 사례들 해몽 알아볼게요.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첫번째, 내가 납치되는 꿈
흉몽입니다.
타인에 의해서 안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납치된다면
이 역시도 흉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되다는
꿈해몽으로 풀이됩니다.

 

 

두번째, 납치되어 인질이 되는 꿈4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딛친다는 해몽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어려움은 늘 옵니다.
꿈 때문이 아니라
누구나 그럴 수 있다는 생각으로
긍정적으로 극복하는 것이 좋겠어요.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세번째,
사랑하는 가족이 납치되는 꿈.
일의 결과가 좋지 않다.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가 형편없다. 라는 흉몽입니다.

 

 

 


해몽은 좋지 않으나
꼭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
지금 하고 계시는 일을 재 정비하여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대비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네번째, 해적을 만나는 꿈.
배가 납치되는 꿈.
역시나 공든 탑이 무너진다는 꿈입니다.
열심히 일한 결과가 좋지 않다면
그보다 속상한 일이 또 있을까요?
납치꿈은 흉몽이 많네요
글을 쓰는 저도 왠지 속상…

 

 

다섯번째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꿈
현실성이 없어보이는 꿈이지만
은근히 외계인 꿈을 꾸는 사람이 많아요

 

 

 


특히 외계인은 우주선을 타고 있어서
우주선으로 납치되는 꿈을
종종 꾸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럴 경우 하는 일에 시행착오를 겪거나
중간 과정에 오류가 생긴다는 흉몽입니다.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여섯번째,
납치를 당할 뻔한 꿈
이는 그나마 다행입니다.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징조를
미리 꿈이 알려주는 거라고 하네요.
이 꿈을 꾸셨다면 꼭 조심하세요.
요즘 보이스피싱도 많이 있으니
모르는 문자, 톡, 전화 조심하세요.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일곱번째, 비행기가 통째로 납치되는 꿈.
이 역시나 영화에 나올 것 같은 꿈이네요.

 

 

 


현실이라면 너무나 끔찍할 것 같은데
꿈이라서 다행이다!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봐요~
꿈해몽은 타인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는 흉몽

 

 

살면서 우리는 많은 사람을 만나고
그들 속에서 살아갑니다.
나를 미워하면 좋지 않겠지만
어쩔 수 없는 것 아닌가 싶어요.
누구나 다 나를 좋아할 수 없잖아요.
저는 이렇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구요~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어요
전체적으로 모두 흉몽이라서 안타깝네요.
꿈은 꿈일 뿐 신경쓰지 말자!라기 보다는
조금 더 조심히 내 주변을 돌아보자.
라는 의미로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