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 쿠폰

까페 쿠폰을 들고 남자는 가게에 들어갔다

주말이라 주인은 없었다

일부러 그는 이 시간대를 노렸다

왜냐하면 그에게는 도장이 다 찍힌 쿠폰이 있었기 때문이다

주중에 와서 쿠폰으로 커피를 시켜도 되지만

왠지 그러고 싶지는 않았다

쿠폰을 완성할 만큼 이용한 고객이지만

그래도 공짜 커피를 마시면서 자리를 차지하고 싶지는 않았다



그래서 그는 이런 주말에 한번 혼자 생각이 필요한 날에 

카페에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이다

다행히 알바만 있었다

그리고 쿠폰을 제시하고 아메리카노를 하나 받아 들고 까페에 자리를 잡았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동네에 있는 까페라 그럴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다

시내는 허접한 까페라도 자리가 없을 정도니깐

여튼 이런 시간에 공짜 커피를 마시면서

혼자 시간을 갖는 것이

그에게는 하나의 재미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