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맛집 꼭가야할 베스트5

안양 맛집 꼭가야할 베스트5

안녕하세요^^
여행을 정하는 기준 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맛집이 아닐까 싶어요.
맛집이 있는 곳,
그리고 그 주변을 중심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신다면
훨씬 더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가시면 꼭 들르셔야 할
안양 맛집 베스트 준비했어요

 

 

제가 직접 가본 곳도 있고
지인 추천을 받은 곳도 있어요
다섯 곳 모두 SNS에서도 난리라서
아마 아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자세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맛집 베스트~! 스타뚜!

 

 

첫번째,
재본소입니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9번길 9 1층
0507-1408-2398
안양역 1번출구에서 300M
맛있는 삼겹살을 드시고 싶다면
무조건 여기 가세요^^

 


건물이 굉장히 독특하죠?
밤에는 조명이 들어오는데
그것도 정말 예뻐요.
오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3시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점심, 저녁 피크 시간에 가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숙성된 돼지고기를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먹으면 되구요
고기 두께에 한번 반하고
맛에 두번 반합니다.
그리고 다른 반찬들이
너무 맛있고 냉면도 최고에요.
전 고기 굽는 사이
찌개와 반찬에 밥한공기 뚝딱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안양 맛집 두번째
“마쯔”

 


혼자 안양에 다녀오신다면
혼밥하기 좋은 곳으로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일식당이며 오픈형 주방이라서
분위기도 좋고 편안해요
여기는 연어덮밥이 유명해요
텐동, 사케동, 규동과 같은
덮밥류를 판매하며
가격대가 착해서
부담없이 들를 수 있습니다.

 

 

생생한 연어와 함께
신선한 와사비와 미소국
소박한 반찬들을 맛볼 수 있어요
연어 비린 맛이 전혀 없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전 늘 텐동이랑 같이 시켜 먹어요
2개 다 시키면 너무 배부르지만
멈출 수 없는 바삭한 튀김~!
배고파지네요…

 

 

안양 맛집
아씨순대국~!

 


안양 동안구 관양동
안양 사람들이 굉장히 자주 가는
숨은 맛집이라고 합니다.

 


겉으로 보기엔 그냥 순대국집인데
맛이 정말 최고라고 해요!
주변에서 다들 극찬을 해서
다음번에 안양게 가면
꼭 들러서 먹어보려고 해요.

 

 

안양 맛집 네번째는
연건 삼계탕입니다.

 


경기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031-421-4432
삼계탕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가끔씩 미칠듯이 생각나는 곳이에요.
13000원으로 가격도 매우 착하고
닭도 큼직하고 국물도 시원해서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삼계탕 13000원
닭곰탕 8000원이에요.
삼계탕 시키면 인삼주도 주시는데
몸보신 제대로 한 느낌~!

 


반찬을 그 때 그 때 리필해주셔서
친절함에 두번 감동받는
안양 맛집입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안양 맛집 마지막은
팔덕식당입니다.

 


안양 동안구 관양동81
0507-1402-7054
1초에 17일분 팔리는
매운 등갈비찜이에요!
2016년에 안양본점을 시작으로
지금은 전국에 지점이 있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자랑하는 맛집입니다.
매콤한 등갈비에 스트레스 확 풀려요
안양에 들르시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